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가 인윈(In Win Development Inc)의 PC 케이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적용되는 제품은 303 RGB 블랙과 화이트 2종, 101 RGB 블랙과 화이트에 TUF 에디션까지 총 5종이 해당된다. 상기에 나열된 제품들을 구매하는 유저들에게 온라인 쇼핑몰, 영화, 도서, 외식, 게임 등 다양한 도처에서 사용이 가능한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하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내용이다.

따라서 제품간 가격 간극에 맞춰 303 RGB 시리즈 구매자는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1만원권이, 101 RGB 시리즈 및 TUF 에디션을 구매한 구매자에게는 5000원권이 차등 지급되게 된다.

이벤트 해당 제품인 303 RGB, 101 RGB, TUF 에디션은 마더보드 제조사별 RGB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PC 케이스 제품들로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가 다채로운 시스템 조명 효과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 다소 허전해 보일 수도 있는 강화 유리 소재의 사이드 패널에도 RGB가 보여지도록 돼 있는데 최적의 효과를 전달할 수 있도록 음각 패턴이 인윈의 브랜드 로고와 함께 새겨져 있어 더욱 더 분위기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상단 독립형 파워 챔버 구조로 설계되어 효과적인 내부 쿨링을 보조하는 점, 나사 없이도 손쉽게 사이드 패널을 분리할 수 있도록 툴리스 디자인(Toolless Design)을 적용한 점, PC 케이스 조립에 필요한 구성품을 고급스러운 지퍼백에 별도 포장해서 제공하는 점 등 제품 자체의 완성도만 아니라 유저 지향적인 측면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이번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는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