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프렉탈 디자인의 지정 제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얼마 전 출시된 디파인(DEFINE)시리즈 신규 PC 케이스 제품인 S2 모델 3종(블랙아웃, 건메탈, 화이트)과 동사의 일체형 수냉 쿨러 제품인 셀시우스(CELSIUS)모델 2종(S24, S36)이 대상이며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온라인 쇼핑몰, 영화, 도서, 외식, 게임 등 다양한 도처에서 사용이 가능한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달 초 새로이 출시된 디파인 S2 는 모듈화 된 레이아웃을 기준으로 디자인돼 있어 사용자의 쿨링 환경에 맞춰 2단계의 상단 패널 개폐 상태를 조정할 수 있다. 아노다이징(Anodized)이 들어간 헤어라인 알루미늄 소재의 전면 패널의 내부에는 140mm 시스템 팬이 2개, 나사 없이도 손쉽게 사이드 패널을 개폐할 수 있는 후면에는 140mm 팬이 1개 기본 장착돼 쿨링 환경을 보조한다.

여기에 넥서스+ 스마트 허브(Nexus+ Smart Hub)라는 통합 팬 컨트롤러가 최대 9개의 시스템 팬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기본 제공돼 팬 속도 제어는 물론, 케이스 전체의 레이아웃을 전환해 다양한 구성 및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확장성도 두루 갖춘 디파인 S2 는 최대 5개까지 장착이 가능한 HDD/SSD 브라켓, 3개의 S-ATA 확장 케이블, E-ATX 폼팩터 마더보드와 185mm 높이의 타워형 쿨러 지원, 라이저 카드를 활용한 VGA 사용이 가능한 전용 버티컬 PCI 슬롯 등 다양한 구성이 준비돼 있다.

또 다른 이벤트 해당 제품인 셀시우스 S24, S36 은 120mm 팬 장착수에 따른 2열 라디에이터(S24), 3열 라디에이터(S36) 모델로 구분된다. 100% 구리 소재로 특수하게 제작된 워터 블록 펌프를 채용한 셀시우스 시리즈는 세라믹 베어링 및 샤프트를 적용해 내구성은 높이고 작동 소음은 최소화한 제품이다.

여기에 직조 방식을 채용한 튜브는 탈 부착이 가능하도록 해 사용자 임의의 GPU 워터블록, 라디에이터 등을 추가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이는 대부분의 시중 수냉 제품과의 호환성을 보장하기에 사용자에게 더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또 AMD 라이젠(RYZEN) AM4 소켓과 분당 500~2,000 RPM까지 사용이 가능한 고성능, 저소음의 다이나믹 X2 GP PWM 120mm 번들 팬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5년의 워런티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