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모델 ‘권은진’, 숨멎 바디라인 포착…난도 필라테스 동작도 거뜬
수지의 분위기 넘치는 브라운 눈빛 연출해보세요…‘수지 렌즈’ 탄생”
놓치기 아쉬운 마지막 가을 여행지 톱5
롤스로이스, 환희의 여신상 품은 ‘파베르제의 달걀’ 공개

슈퍼모델 ‘권은진’, 숨멎 바디라인 포착…난도 필라테스 동작도 거뜬

슈퍼모델 권은진이 고난도 필라테스 동작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필라테스 여신’의 위엄을 드러냈습니다.

권은진은 최근 네이버 V라이브 ‘권셀럽 TV’ 채널을 통해 필라테스로 운동을 하는 모습을 라이브로 1시간 가량 방송을 했습니다. 이날 그녀는 핑크색 톱에 레깅스로 8등신 각선미를 강조했으며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발목 스트레칭 동작부터, 근력을 키워주는 고난도 스쿼트까지 다양한 동작을 시연했으며 팬들과 소통하면서 자신의 몸매 관리 노하우도 공개했습니다.

권은진은 16세 때부터 패션모델로 활동한 모델계의 ‘워너비’이자 ‘멘토’로 유명합니다. 특히 고등학교 시절 무용을 전공했고 이후 필라테스로 꾸준히 몸매를 관리해온 덕분에 유연성은 물론 근력도 탄탄한 건강한 몸매의 소유자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권은진은 “아무리 힘들어도 하루 한두시간씩 운동을 꼭 하는 편입니다. 모델치고 키가 큰 편은 아니지만 필라테스를 해서인지 균형감 있는 몸매를 가졌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습니디. 필라테스가 처음 들어왔을 때부터 시작해서 몸매 관리 비결을 묻는 선후배 모델들에게 필라테스를 많이 권유했는데 덕분에 필라테스 전도사라는 별명까지 생겼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권은진은 건강한 바디 노하우를 향후 자신의 V라이브 ‘권셀럽 TV’ 채널을 통해 꾸준히 공개할 예정입니다. 일반인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홈필라테스 운동법도 전파할 예정입니다.

수지의 분위기 넘치는 브라운 눈빛 연출해보세요…‘수지 렌즈’ 탄생”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기업 인터로조의 대표 브랜드 ‘클라렌’이 베스트셀러인 데일리 컬러렌즈 ‘수지그레이’ 시리즈의 브라운 색상 신제품인 ‘아이리스 원데이 수지브라운(이하 ‘수지브라운)’을 출시했습니다.

이달부터 주요 안경원 및 렌즈샵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클라렌의 신제품 ‘수지브라운’으로 수지그레이 패턴에 카키브라운 컬러를 더해 시중의 브라운 렌즈보다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눈빛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수지브라운은 하루종일 수분감 있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매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시력교정 효과로 깨끗하게 시야를 보호하며 각막과 안구 안으로 들어오는 자외선을 차단하는 등 눈빛 연출뿐 만 아니라 건강한 컬러렌즈 사용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 FGI를 통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입니다. 지난 6개월 동안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총 7번의 소비자 FGI를 통해 데일리 컬러 렌즈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패턴, 컬러, 직경 디자인, 착용 전후 만족감 등의 조사를 통해 최적의 데일리 브라운 컬러 렌즈를 구현했습니다.

클라렌은 수지브라운 출시를 기념하며 ‘멤버십 핫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5일부터 30일까지 수지브라운을 1팩 구매하면 선착순 2000명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합니다.

놓치기 아쉬운 마지막 가을 여행지 톱5

코끝에 느껴지는 완연한 겨울의 기운, 아직 가을의 향기가 그립다면 남아있는 최고의 ‘단풍’ 장소를 찾아가 보십다. 한국과 일본에 아직 단풍꽃이 활짝 피어있는 ‘가을의 성지’가 남아있습니다.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은 아직 가을을 놓치고 싶지 않은 이들을 위해 자체 데이터에 기반한 최고의 가을 여행지 5곳을 발표했습니다.

클룩의 내부 데이터에 따르면 2018년 9월과 비교해 10월에 발생한 가을 단풍 관련 액티비티의 예약 건수가 평균 104% 증가했습니다. 특히 대표적 동남아 국가인 태국의 경우 관련 수요가 270%가량 증가했습니다.

사계절이 뚜렷한 한국은 130%의 예약률로 오히려 동남아 국가들과 비슷한 증가율을 보였습니다. 한국인들에겐 새로운 단풍 명소가 여전히 매력적인 여행 코스임이 확인된 것입니다.

아울러 클룩의 자체 설문 조사에서도 54%의 여행객이 콘서트, 혹은 축제, 계절을 즐기는 등의 특정 목적으로 여행지를 선택한다고 응답했습니다.

이제는 단순한 국가 방문이 아닌 뚜렷한 목적에 기인해 여행을 떠나는 글로벌 여행객들을 위해 일본의 한적한 시골 단풍 명소부터 한국의 국립공원에 이르기까지 계절의 변화를 가장 아름답게 담아낸 5곳을 클룩이 직접 소개하고자 합니다.

 

시즈오카현 이즈반도(일본)

완벽한 가을을 즐기기에 이보다 더 좋은 장소는 없을 것입니다. 울창한 숲과 산으로 유명한 이즈반도는 가을을 위한 완벽한 여행지로 손꼽히는 장소입니다. 특히 클룩에서 제공하는 이즈큐 패스를 이용하게 되면 여러 단풍 명소들을 다양하게 둘러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하코네(일본

세계적인 단풍 명소로 유명한 일본 하코네 (사진=클룩)
세계적인 단풍 명소로 유명한 일본 하코네 (사진=클룩)

클룩의 아시노호 일일 투어 상품을 이용하면 하코네 화산 및 단풍에 둘러싸인 지열 계곡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열차와 로프웨이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클룩 하코네 프리패스 상품을 이용하면 진홍색으로 물든 단풍을 맘껏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교토(일본)

명실상부한 최고의 가을 여행지로 손꼽히는 교토는 곳곳에 단풍 명소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바람의 산’이란 뜻의 아라시야마,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청수사(기요미즈데라)에 들어서면 탁 트인 전망에 가슴이 시원해질 것입니다.

클룩 아라시야마 일일 투어, 혹은 사가노 낭만 열차 상품 등을 이용해 더욱더 편하게 가을을 느껴보면 어떨까요?. 근교도시인 나라에서 단풍과 둘러쌓인 사슴을 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일 것입니다.

 

닛코(일본)

도쿄 북쪽에 위치한 닛코 지역은 가을 공기를 시원하게 들이마시기 딱 좋은 곳입니다. 클룩의 닛코 패스를 이용하면 바로 ‘가을’ 속으로 들어갈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가장 아름다운 단풍 색으로도 유명한 이곳은 산 정상에 오르게 되면 끝없이 펼쳐지는 ‘단풍의 향연’을 즐기기 제격인 곳일 것입다.

 

내장산 국립공원(한국)

한국대표 가을여행지로 선정된 내장산 국립공원(사진=클룩)
한국대표 가을여행지로 선정된 내장산 국립공원(사진=클룩)

아시아에서 한국의 내장산을 빼놓고 가을을 말할 순 없을 것입니다. 특히 가을에만 운영되는 클룩의 한국 내장산 일일 투어는 가장 인기 있는 가을 상품 중 하나입니다. 케이블카에 탑승 후 오색빛깔의 단풍을 따라 도보로 걷다 보면 어느새 가을의 정취에 듬뿍 빠지게 될 것입니다.

롤스로이스, 환희의 여신상 품은 ‘파베르제의 달걀’ 공개

럭셔리 브랜드 롤스로이스와 파베르제(Faberge)가 뛰어난 안목을 가진 고객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협력, 현대적인 ‘환희의 여신, 파베르제의 달걀(The Spirit of Ecstasy, Faberge Egg)’를 탄생시켰습니다.

19세기 러시아 황제에 의해 만들어진 파베르제의 달걀은 1917년 이전에 만들어진 50개의 달걀 중 단 43개만 남아있는 것으로 알려져 전세계 왕과 왕비, 기업가, 그리고 20세기를 거쳐 21세기의 부유한 수집가들이 열광하고 있는 희귀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환희의 여신, 파베르제의 달걀’은 파베르제 사상 1917년 이후 제작된 두 번째 작품으로 한 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가장 존경받아온 두 브랜드의 역사와 유산, 그리고 전설을 기리기 위해 제작됐습니다.

1911년부터 롤스로이스를 상징한 뮤즈 ‘환희의 여신’을 품은 파베르제의 달걀 디자인은 롤스로이스 디자이너 스테판 먼로(Stefan Monro)와 알렉스 이네스(Alex Innes)가 맡았으며 파베르제의 수석 디자이너 리사 탈그렌(Liisa Tallgren)의 랜더링과 폴 존스(Paul Jones)의 손길을 거쳐 현대적인 모습으로 완성됐다고 합니다.

이 작품에는 두 브랜드가 추구하는 완벽한 장인 정신이 반영됐다. 7명의 파베르제 공예팀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세공된 달걀은 높이 160mm, 무게 400g이며 에나멜 기법으로 제작된 나선형의 스탠드는 18캐럿 화이트 골드 소재로 제작됐다고 합니다.

환희의 여신상을 감싸고 있는 개폐형 가지는 로즈 골드로 만들어졌습니다. 로즈골드 가지의 안쪽은 10캐럿의 둥근 다이아몬드와 390캐럿 이상의 천연 자수정으로 장식했습니다. 애나멜 기법과 자수정에 사용된 퍼플 컬러는 파베르제의 유산과도 같은 색감입니다. 스탠드 아래 레버 버튼을 누르면 가지가 꽃잎처럼 열리며 수공예로 완성된 반투명 크리스탈 소재의 환희의 여신상이 우아한 자태를 드러냅니다.

‘환희의 여신, 파베르제의 달걀’은 롤스로이스 본사인 영국 굿우드에 전시됐으며 이후 크리스마스를 맞아 파베르제 런던 매장에 전시해 일반 대중에게도 공개될 예정입니다.

20세기 숨은 명곡 ‘제 연인의 이름은’ 술탄 오브 더 디스코 재해석

20세기 숨은 음악을 21세기 뮤지션이 재해석하는 ‘온스테이지 디깅클럽서울’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술탄 오브 더 디스코’가 나섭니다.

네이버 온스테이지는 5일 낮 12시부터 ‘온스테이지 디깅클럽서울’ 두 번째 곡으로 술탄 오브 더 디스코가 재해석한 이재민의 ‘제 연인의 이름은’을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합니다.

‘온스테이지 디깅클럽서울’ 두 번째 곡 ‘제 연인의 이름은’은 ‘골목길’로 유명한 이재민이 1989년 발매한 곡으로 세련된 신디 사운드, 수트 차림으로 추던 ‘로버트 춤’ 등 당시 대중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며 시대를 앞서간 선구적인 노래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술탄 오브 더 디스코는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가진 밴드로 원곡의 세기말적인 분위기와 한국적인 느낌을 담아내면서도 술탄 오브 더 디스코만의 에너지와 색깔을 입혀 재해석한 곡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음원과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도 원곡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뉴웨이브 사운드와 펑크(Funk), R&B가 혼합된 댄스음악의 느낌을 담아 레트로 풍을 잘 살렸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술탄 오브 더 디스코는 “이재민 선배님은 그 시대에 엄청나게 센세이션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했던 분으로 굉장히 한국적이면서도 전자음악적인 부분이 있다. 이 노래의 가치를 우리의 스타일로 어떻게 재해석할 수 있을까 고민하며 신나는 노래를 만들려고 노력했으니 저희 노래와 원곡을 같이 들어보시면서 두 곡의 다른 맛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작업 소감을 전했습니다.

‘온스테이지 디깅클럽서울’은 한국 대중음악사에서 주목받아 마땅한, 시대를 앞선 숨은 음악을 재조명해 그 의미를 되짚어보자는 취지로 숨은 음악에 대한 새로운 접근을 시도하는 온스테이지 2.0의 기획 프로젝트이다. 네이버문화재단과 음악 콘텐츠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가 함께 기획하며 시대를 앞선 음악 창작자들을 재조명하고 온스테이지 뮤지션의 숨은 감수성을 새롭게 발견하는 새로운 형태의 창작 지원 사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유희열, 장기하, 하세가와 요헤이, 크러쉬, 정세운 등 셀러브리티 뮤지션뿐만 아니라 온스테이지 김학선 음악평론가, 차우진 음악평론가 등 냉철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음악 전문가들도 큐레이터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온스테이지 디깅클럽서울’은 12월까지 큐레이터들의 추천곡 3곡, 일반 이용자들의 추천곡 2곡으로 총 5곡을 온스테이지 뮤지션이 새롭게 재해석하고 순차적으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계획입니다.

숨은 음악과 뮤지션 매칭 큐레이터로 참여한 이용자들이 2800여명을 넘어서면서 누가 어떤 곡을 부를지에 대해 벌써부터 온라인 반응이 뜨겁습니다.

한편 ‘온스테이지 디깅클럽서울’ 세 번째 곡은 ‘스텔라장’이 재해석한 윤수일의 ‘아름다워’로 오는 11월2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12월에는 디깅클럽서울 명곡과 뮤지션이 함께하는 온스테이지X 콜라보 공연도 준비 중입니다.

온스테이지 디깅클럽서울은 5일 낮 12시에 두 번째 곡으로 온스테이지 뮤지션 술탄 오브 더 디스코가 재해석한 이재민의 ‘제 연인의 이름은’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합니다. (제공=네이버문화재단)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