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이 기존 H310 메인보드와는 다르게 윈도7까지 설치가 가능해 가격대비 뛰어난 퍼포먼스와 운영체제 호환성까지 모두 만족시킨 ECS H310 메인보드 신제품 H310CH5-M2를 출시했다.

ECS H310CH5-M2 메인보드는 이전 세대 CPU보다 높아진 코어 숫자를 기반으로 뛰어난 게이밍 퍼포먼스와 멀티태스킹 능력을 가진 인텔 커피레이크 CPU를 지원하는 메인보드로써 기존에 출시된 H310 메인보드와는 다르게 윈도7까지 설치가 가능해 뛰어난 운영체제 호환성을 가지고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 ECS의 H310 메인보드는 ECS만의 내구성 특화 기술인 DURATHON2 TECH를 적용해 내구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멀티코어를 안정적인 작동을 위해서 하이브리드 VRM 전원부를 탑재하여 다양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며 일반 메인보드 제조사의 500회 사이클링 테스트 대비 3배 더 많은 1500회 부팅 사이클 테스트와 60도 이상의 환경에서의 번인 테스트를 통과하여 제품의 내구성을 검증했다.

더불어 뛰어난 가성비와 운영체제 호환성까지 만족시킨 ECS H310CH5-M2 메인보드는 HDMI와 D-SUB 포트를 탑재해 내장그래픽을 활용한 4K 영상 출력 및 듀얼 디스플레이 설정이 가능하고 네이티브 SATA3 & USB 3.0를 지원해 대용량의 파일 전송으로 게이밍은 물론 오피스 환경에서도 사용자에게 다양한 만족감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제이씨현에서 유통하는 ECS H310CH5-M2 메인보드는 3년 무상 A/S 제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인텔 가성비가 뛰어난 커피레이크 시스템을 구축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