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멀티플레이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이자 커뮤니티 트위치의 지스타 2018 부스에 사용되는 모든 PC를 지원한다.

트위치는 매년 11월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에 글로벌 미디어 스폰서 자격으로 4년 연속 참가하고 있다. 이번 지스타 2018에서도 전세계 유저들은 트위치를 통해 지스타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지켜볼 수 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테마별로 운영되는 트위치 부스는 파트너 라운지(Partner Lounge), 스트리밍 존(Streaming Zone), 게임 존(Game Zone), 미트앤그리트 존(Meet&Greet Zone), 메인 스테이지(Main Stage)로 구성됐다. 이중 스트리밍 존과 게임 존, 메인 스테이지에 사용될 PC 가 바로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준비된 시스템들이 된다.

이 시스템에 가장 눈길을 끄는 점은 서린씨앤아이가 유통중인 인윈(In Win)의 PC 케이스 제품, 303 RGB 시리즈의 트위치 커스텀 케이스가 사용됐다는 점이다. 인윈 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이 PC케이스는 트위치를 상징하는 ‘글리치’(Glitch) 로고가 새겨진 오직 트위치 만을 위해 제작된 특별 제품이다.

트위치 커스텀 PC 내부에는 동사가 유통중인 지스킬(G.SKILL)과 게일(GeIL, Golden Emperor International Inc)의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시리즈, 트라이던트 Z RGB 와 슈퍼 루체 RGB Sync 가 탑재됐으며 산업용, 군수용 등급의 제품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어페이서(Apacer)의 팬서(PANTHER) SSD 제품이 저장장치로 사용됐다.

특별히 마련된 이 시스템들은 양컴의 전문적인 빌딩 기술력을 바탕으로 준비됐다. 따라서 완성도 높고 안정성 있는 시스템 구축으로 트위치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시연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보다 적극적인 참여와 함게 더 많은 관람객들이 트위치 부스를 찾을 수 있도록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