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리모델링, 초보자도 쉽고 스마트하게 인테리어 하는 법
미미아모, 젬스톤 소노 컬렉션 출시
론지, ‘스타폼 홍삼 세안제 포토 후기 이벤트’ 진행
아이소이, 순한 각질 케어제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필링젤’ 출시
불스원, 차량 실내 미세먼지 잡는 카매트 ‘더스트가드’ 출시

내 집 리모델링, 초보자도 쉽고 스마트하게 인테리어 하는 법

집 꾸미기 열풍과 가속화되는 주택 노후화로 인테리어·리모델링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수요가 눈에 띄게 늘고 있습니다.

나만의 공간을 새롭게 조성하는 것은 설레는 일이지만 인테리어를 처음 시도하는 초보자라면 막연한 두려움이 앞설 수 있을 것입니다.

공간 구상도 어렵고 업체 선정 및 시공 관리, 예산 등 소비자가 직접 알아보고 고려해야 할 단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특히 판매자와 소비자 간의 정보 불균형이 존재하는 인테리어 시장에서 소비자는 합리적인 결정을 내리기가 어려울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최근에는 소비자를 대신해 인테리어 시공업체를 연결해주고 인테리어 비교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이 등장했습니다.

(사진=인스테리어)
(사진=인스테리어)

인스테리어는 인테리어 중개 및 비교 견적 서비스는 물론 인테리어 스타일 검색 및 상담, 시공 등 인테리어의 모든 과정을 원스탑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이에 초보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답니다.

수천만원 들여 생애 첫 시도하는 인테리어를 불안감 없이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이러한 인테리어 O2O 플랫폼의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를 스마트하게 이용해 보는 것도 방법일 것입니다.

모든 인테리어의 기본 첫 단계는 공간 및 스타일 구상입니다. 예쁜 집 리모델링을 원하지만 정작 어떤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하고 싶냐는 질문에 망설이는 이들이 많습니다.

인스테리어 ‘빅데이터 큐레이션’ 서비스는 약 6만여 개에 달하는 시공 사례 중 소비자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빅데이터가 선별, 추천해주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평수나 예산, 공간, 스타일, 컬러 등 세분화된 필터 항목을 간단히 체크하면 개인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디자인과 시공 업체 정보를 받아볼 수 있으며 공사금액이 투명하게 공개돼 예산을 책정하거나 견적을 비교하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빅데이터 큐레이션 서비스는 두 단계로 이용하면 더욱 알차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검색’을 통해서는 집 또는 매장 전체의 다양한 사진들을 세트로 확인할 수 있어 전반적인 공간을 구상하기에 좋습니다.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은 스크랩 가능하며 다양한 시공사례를 살펴보며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인테리어 감각을 익힐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실제 시공 상담 시에는 ‘공간검색’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재 별로도 검색할 수 있고, 부엌의 경우는 아일랜드형, 일자형 등 상세 검색 조건도 줄 수 있어 구체적인 시공 상담이 가능해 유용합니다.

인테리어 스타일을 결정했다면 내가 원하는 공간을 제시한 조건에서 만족스럽게 구현해줄 시공사를 선정해야 합니다. 소비자들은 시공사 마다 표준화 되어있지 않은 견적, 상이한 공사 기간, 디자인, 품질 등으로 업체 선정의 어려움을 표합니다.

인스테리어는 지역 내 상위 10% 평판을 가진 제휴점 만을 선별, 추천하는 ‘인테리어스타’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 A/S 직원 보유 유무, 포트폴리오, 고객 평판 등 엄격한 역량 검증을 통해 선별된 인테리어 업체들만 인스테리어의 제휴점으로 등록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인스테리어의 약 400여개의 우수 제휴점을 통해 합리적이고 안전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업체를 선정해 무료 비교 견적을 받아본 후, 충분한 상담을 통해 인테리어 시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 인테리어 사고가 발생 시 해결책도 마련돼 있다고 합니다. 인스테리어는 공사비를 받고 공사를 제대로 진행하지 않는 ‘먹튀’, 계약서에 명시된 자재와 다른 자재로 시공하는 ‘자재 바꿔치기’, 하자 보수공사를 해주지 않는 ‘AS 미이행’ 등 인테리어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는 3대 핵심 사고를 책임 보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시공업체, 고객과 공시화된 ‘3자 계약’에 따라 인테리어 사고 발생시 인스테리어가 시공 마무리를 책임진다고 합니다.

인테리어에서 가구나 소품 등은 큰 몫을 차지한다. 인스테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에서 ‘리모델링 전문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템도 구매 가능합니다. 거실, 주방, 욕실 등 공간별 가구나 조명,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 스탠다드, 한샘, 나뚜찌, 서울번드 등 인기 인테리어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으며 기획전을 통한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미미아모, 젬스톤 소노 컬렉션 출시

럭셔리 패션 파인주얼리 브랜드 미미아모가 다이아몬드 연마 기법인 주빌리 커팅을 천연 젬스톤에 적용해 SS19 신상품 ‘미미아모 소노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일반적인 젬스톤 주얼리 대비 수십배 이상의 파셋으로 연마해 빛의 반사 각도에 따라 기존 유색석에서 찾아볼 수 없는 광채를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미미아모가 새롭게 선보인 소노 컬렉션은 커프, 반지, 귀걸이 제품이 있으며 화학적으로 처리하지 않은 천연 젬스톤으로 제작됐습니다.

SS19 미미아모 소노 컬렉션 반지 (사진=미미아모)
SS19 미미아모 소노 컬렉션 반지 (사진=미미아모)

미미아모는 소노 컬렉션이 컬러의 화려함은 물론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좋은 아이템으로 패션을 완성하고 여성의 자존감을 높여준다고 밝혔습니다.

또 소노 컬렉션은 투명 컬러부터 사계절 착용하기 좋은 옐로, 핑크, 스카이블루 등 여덟 가지 컬러로 구성돼 본인의 피부색과 선호도에 맞는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고 합니다.

미미아모 소노 컬렉션은 글로벌 이커머스 미미아모 온라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미미아모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됩니다.

론지, ‘스타폼 홍삼 세안제 포토 후기 이벤트’ 진행

화장품 회사에 핵심원료를 공급하는 케이피티의 첫 론칭 브랜드인 론지(Lon.G)가 ‘스타폼 홍삼 세안제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론지 스타폼 홍삼 세안제는 클렌징과 각질 제거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케이피티의 특허기술인 유동층 공정을 통한 과립화로 파우더 타입의 가루날림을 개선한 순한 파우더 타입의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세안 후 건조하고 심하게 당기는 피부, 푸석하며 각질이 잘 일어나는 피부에도 적합하다고 합니다.

홍삼의 사포닌 성분이 함유돼 식물성 세안이 가능하고 피부의 산염도인 약산성(pH 5.9)과 동일하여 피부 친화적이며 5 Free System(파라벤, 광물유, 인공 유기색소, 동물유래 성분, 합성 방부제)으로 안전하고 홍삼 파우더가 10% 함유된 것이 특징입니다.

스타폼 홍삼 세안제 포토 후기 이벤트는 론지 전문 쇼핑몰인 골든마켓과 네이버 쇼핑, 위메프, 쿠팡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상품 페이지 하단에 있는 포토리뷰를 작성한 뒤 이메일로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11월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됩니다.

론지는 우리나라의 특산품인 홍삼의 성분을 활용하여 세안이 잘 되는 순한 세안제를 만들어 보자는 생각 끝에 각질제거, 피지케어, 수분 트리트먼트를 한 번에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론지 스타폼 홍삼 세안제 포토 후기 이벤트를 통해 등록된 리뷰가 고객들이 제품의 효과를 미리 확인하고 구매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습니다.

아이소이, 순한 각질 케어제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필링젤’ 출시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필링젤’을 출시했습니다.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필링젤’은 일명 ‘순삭필링젤’로 자극적인 성분의 과도한 필링 대신 피부 보호막은 지켜주면서 불필요한 묵은 각질만 순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입니다. 부드러운 목화솜에서 추출한 천연유래 셀룰로오스를 담아 민감 피부의 각질도 순하게 케어가 가능합니다.

또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필링젤’ (사진=아이소이)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필링젤’ (사진=아이소이)

이 제품은 아이소이만의 3단계 마일드 필링 시스템을 통해 천연유래 과일산 성분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유연하게 한 뒤 셀룰로오스 성분을 통해 부드러운 각질을 제거, 피부 턴오버의 원활한 진행을 도와줍니다. 불가리안 로즈 오일 및 천연유래 보습성분으로 각질 제거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이소이는 ‘마일드 필링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30일 오후 2시까지 아이소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마일드 필링젤’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30ml 제품을 추가 증정합니다.

아이소이는 ‘유해 성분 없는 건강한 화장품’을 모토로 피부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획득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EXCELLENT)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불스원, 차량 실내 미세먼지 잡는 카매트 ‘더스트가드’ 출시

불스원이 차량 실내에 미세먼지가 날리지 않도록 강력히 잡아주는 신개념 카매트 ’더스트가드’를 출시했습니다.

차량 운행 중 에어컨 또는 히터를 켜면 카매트에 붙어 있던 온갖 미세먼지가 바람에 날려 차량 실내 전체에 흩날리게 됩니다. 불스원 더스트가드는 미세먼지 포집에 효과적인 원단을 사용해 강한 어컨·히터 풍량에도 미세먼지, 흙, 모래 등을 단단히 잡아주어 차량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더스트가드 카매트의 원단은 마치 지붕처럼 엮여 먼지, 불순물을 가두는 ‘루프’ 원사와 일직선으로 뻗어 쿠션의 무너짐을 방지하는 ‘커팅’ 원사가 교차 배치된 ‘루프 앤 커팅(Roof&Cutting)’ 구조로 차내 미세먼지 날림을 강력히 억제한다고 합니다.

자체 미세먼지날림 방지 성능 테스트에서 초미세먼지(PM 2.5 미만) 날림방지율이 97.8%, 미세먼지(PM 10 미만) 날림방지율이 99%로 나타났으며 이는 초미세먼지 날림방지율 65.2%를 기록한 일반 매트는 물론 시중에 판매되는 이중매트나 코일매트와 비교해도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더스트가드 카매트에 유입된 오염물질은 청소기를 이용해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생활방수 PE 코팅이 돼 있어 얼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 특수 직조방식인 워터웨이(Water Way) 시스템이 원사와 원사 사이 물길을 형성해 물세척 시에 물빠짐 및 건조가 빠른 것이 장점이랍니다. 일반 PVC 코일 카매트보다 약 50% 가량 가벼운 중량으로 누구나 쉽게 관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강력하게 밀착되는 특수 미끄럼 방지 처리를 통해 매트 움직임으로 인한 운전 중 불편함을 예방했으며 국제공인시험기관(SGS)의 유럽연합 기준 고위험성 물질 174종 불검출 원단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불스원 더스트가드 카매트의 가격은 18만9000원이며 온라인 편집샵 펀샵에서 출시 기념으로 20% 이상 할인된 가격인 14만9000원에 우선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후 오픈마켓과 홈쇼핑으로 판매처를 점차 확대할 예정이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