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기술과 노하우가 담긴 미러리스 카메라를 구매할 최적의 기회가 열린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자사 미러리스 카메라 바디 4종을 구매하면 캐시백을 증정하는 ‘완벽한 선물,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20일부터 12월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H1, X-Pro2, 하이엔드 미러리스 X-T20, 데일리 미러리스 X-T100을 구매하고 내년 1월 7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하면 자동으로 접수된다.

먼저 X 시리즈 가운데 사진과 영상 모두 최강의 성능을 지닌 X-H1 또는 레인지파인더(RF) 스타일의 X-Pro2를 구입하면 30만원, 콤팩트한 사이즈와 고퀄리티 결과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X-T20 구입시 20만원, 뛰어난 데일리 미러리스로 추천되는 X-T100 구입시 5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와 전국 후지필름 체험존(TP Zone) 및 지정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대상 기종 정보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후지필름은 최근 역동적인 스포츠나 야생 동물 촬영에 최적화된 초고속 망원 단렌즈 ‘XF200mmF2 R LM OIS WR’을 출시하고 X 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와 호환 가능한 총 34종의 고성능 X 마운트 렌즈 라인업을 형성, 초광각에서 초망원까지 모든 촬영 스펙트럼을 커버하게 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