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테크놀로지, 지스타 2018 BTC 부스 ‘문전성시’
모션테크놀로지, 지스타 2018 BTC 부스 ‘문전성시’
  • 최주환 기자
  • 승인 2018.11.16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션테크놀로지가 최신 VR 기술로 ‘지스타 2018’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가상현실(VR) 기업 모션테크놀로지는 11월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8(G-star2018)’을 통해 처음 공개한 ‘블랙 배지 제로(Black Badge Zero)’ 시연회 장에 구름떼 관중이 모이며 문전성시를 이뤘다고 밝혔다.

모션 테크놀로지는 올해 ‘지스타 2018’ BTC관에 단독 부스로 참가, 최신 VR 기술과 자사의 신작 ‘블랙 배지 제로’를 국내외 게임팬들에게 최초로 공개했다.

특히 야심차게 준비한 VR 체험존은 12m*9m로 최대 면적을 자랑하며 신작 ‘블랙 배지 제로’는 다양한 직업군과 완벽한 팀플레이 콘텐츠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극찬이 쏟아졌다.

관람객들은 긴 대기 시간에도 불구하고 자리를 지켰으며 입소문을 통해 첫 날에만 업계관계자들과 일반인 포함 300여명 이상이 방문했다.

성원에 힘입어 모션 테크놀로지와 ㈜한솔개발은 12월 1일부터 3개월간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스키장 지하 메인로비에서 Black Badge(블랙배지) VR 존을 운영해 이 같은 인기를 이어갈 방침이다.

블랙배지 VR 존에서는 룸스케일과 블랙 배지 아웃포스트(Black Badge Outpost), 블랙 배지 시그널(Black Badge Signal) 등 사실감 넘치는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회사측은 향후에도 다양한 장소에서 VR Zone을 마련해 VR에 대한 일반인들의 진입장벽을 낮추는 한편, 진일보한 VR 기술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