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잠못이룬 고단한 수험생의 피부에 활기를 주는 기초 화장품
귀여운건 꼭 사고야 마는 아기자기한 취향을 가졌다면
색다른 분위기 연출로 매력포인트 더하는 컬러렌즈
올겨울엔 롱패딩보다 부들부들한 부클코트가 대세
성인이 된 수험생에게 나만의 향을 선물해주고 싶다면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어제 끝났습니다. 고된 여정을 마친 주변의 수험생들에게 수고했다는 의미와 새 출발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선물을 해 보는 건 어떨까요. 컬러렌즈부터 화장품, 패션 아이템 등 예비 대학 위한 스타일 아이템 선물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매일 잠못이룬 고단한 수험생의 피부에 활기를 주는 기초 화장품

수험생이라면 매일같이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숙면을 취하지 못해 푸석 푸석해진 피부로 걱정이 많을 것입니다.

맥스클리닉은 밤 10시부터 새벽 2시에 수면시 분비되는 멜라토닌 유래 성분을 함유한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으로 푸석해진 피부를 관리해 보세요.

피부 안티에이징의 골든타임이라 불리는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에 수면시 분비되는 멜라토닌은 세계 유수의 연구진이 주목한 청춘호르몬으로 피부의 자생력을 키우는데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이에 맥스클리닉은 피부 재생의 골든타임을 지키기 어려운 현대인을 위해 바르기만해도 멜라토닌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화장품 형태의 제품을 개발하게 됐으며 제때 잠을 자지 않아도 푹 잔듯 생기 있고 맑은 투명한 안색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습니다.

귀여운건 꼭 사고야 마는 아기자기한 취향을 가졌다면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다면 귀여운 캐릭터가 새겨진 화장품은 어떨까요? 미샤는 글로우 텐션과 섀도우 팔레트, 비비크림, 틴트 등 1228품목으로 구성된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내놓았습니다.

컬러 필터 섀도우 팔레트등의 신제품과 함께 올 하반기 투명 광채’, ‘탄력광등 광채 메이크업으로 인기를 끈 F/W 신제품 글로우 텐션(SPF50+/PA+++)’ 등을 라인프렌즈 에디션으로 선보인 것입니다.

핑크빛 리본을 달고 있는 초코와 샐리, 브라운, 코니 등 귀여운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새겨진 깜찍한 케이스가 눈길을 끄는 신제품들입니다. 이제 곧 스무살인 산뜻한 예비 대학생의 마음을 사로잡기 좋은 선물일 것입니다.

색다른 분위기 연출로 매력포인트 더하는 컬러렌즈

이제는 새내기 대학생이 되기 위해 조금 더 특별한 연출을 하고 싶을 때입니다.

클라렌의 베스트셀러 아이리스 원데이 수지브라운으로 특별한 연출을 해 보세요. 일명 수지렌즈라 불리우며 사랑받는 수지 시리즈의 브라운 컬러 제품입니다.

이 제품이 특별한 건 원데이 컬러렌즈로는 찾기 어려운 수지 그레이 패턴에 카키 컬러를 더해 따뜻하면서도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한다는 것입니다.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FGI를 진행해 데일리 컬러렌즈에서 가장 중요시 여겨지는 패턴, 컬러, 직경 디자인, 착용 전후 만족감 등을 조사해 최적의 데일리 렌즈를 구현한 디자인으로 매일 특별한 눈빛을 연출하기에 무엇보다 좋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하루종일 수분감 있는 편안한 착용감으로 매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 컬러렌즈를 처음 써보는 이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클라렌은 1115일부터 수험생을 대상으로 쿨링 젤안대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폐렌즈를 수거하는 에클라렌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매장에서 전달돼 수험생의 지친 눈건강을 도울 뿐만 아니라 무분별한 렌즈 폐기로 인한 환경오염의 경각심을 알리고자 합니다.

올겨울엔 롱패딩보다 부들부들한 부클코트가 대세

지난해의 롱패딩 열풍은 올해에도 이어갈 것으로 보이지만 대세는 역시 테디베어 코트라고도 불리는 부클코트입니다.

부클레 소재로 만들어진 이 외투는 스외셔츠부터 후드집업까지 다양하게 출시되며 국내 패션업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따뜻함은 물론 귀여움까지 잡아 많은 여학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부클레 소재의 큰 인기를 얻은 대표적인 브랜드는 하이드아웃과 스테레오바이널즈입니다.

하이드아웃은 부클레 소재를 활용한 집업 아우터로 W컨셉 매출 1위 브랜드로 올라서며 새로운 신예 브랜드로 등극했습니다. 스테레오바이널즈는 핑크팬더 캐릭터가 담긴 위트 있는 부클 후드와 집업재킷이 리오더되자마자 품절 사태를 이뤘습니다.

이외에도 로라로라, 온앤온, 자라의 부클코트가 사랑받고 있는 추세입니다.

성인이 된 수험생에게 나만의 향을 선물해주고 싶다면

성년의 날에 받는 대표적인 선물인 향수는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향기를 풍기는 좋은 사람이 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받는 이는 물론 주는 이도 특별함을 더할 수 있어 뜻깊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조말론의 허니서클 앤 다바나 코롱은 장미의 생동감과 다바나의 아로마틱한 프루티 느낌, 이끼가 머금은 우디향이 한데 합쳐 밝고 화사한 느낌을 냅니다.

어떤 향이든 조화롭게 어우러져 퍼퓸드 바디 크림 혹은 다른 향을 레어어드 해 사용하기 좋아 겨울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