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 해방이다.. 미뤘던 잠도 자고 여행도 떠나며 놀거리 즐길거리를 찾아보자!

수능 끝!!! 우하하하하하하하

2019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5일 치러졌습니다. 대입준비를 위해 지난 시간동안 아낌없이 달려온 대한민국 수험생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이번 수능에서는 국어영역이 어렵게 출제되면서 인터넷에 많은 말들이 오갔는데요. 수능이 끝난 지 만 하루가 지나지 않은 현재까지 등급컷, 대입전략에 대한 많은 글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수능이 막 끝난 지금부터 본격적인 대입전략 경쟁이 시작됐다며 눈치작전이 시작됐는데..

벌써부터 이러면 안되는 거, 아닌가요?

길고 긴 자신과 싸워가며 노력을 해왔던 대한민국 수험생 여러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한 당신! 큰 일을 치뤘으니 크게 놀아볼 자격도 있는 겁니다. 그 래 서, 대한민국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놀거리, 할인혜택을 한 곳에 모아봤습니다.

 

시험 준비로 알람기능 빼곤 만져본적도 없는 당신, “모바일 게임 소환할 시간입니다.”

넥슨은 자사의 주요 온라인게임에서 수험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서든어택에서는 16일부터 25일까지 특정일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TRG21(IS) 연필, 학생 캐릭터 세트, 칠판 지우개 등 영구제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상자와 30만 경험치, 아이템 거래 지원 서비스 플리마켓 등에서 사용 가능한 SP 등을 수능 격려 보상으로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출처=넥슨]
[출처=넥슨]

카트라이더에서는 수능 종료 기념으로 15일부터 28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꿀단지 룰렛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게임을 플레이하고 카트 꿀단지를 획득해 오픈하면 도검 보석을 지급하며, 해당 아이템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리면 넥슨캐시를 비롯해 무제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12월 13일까지 ‘수능 끝! 무기 들고, 속성 과외 시작’ 이벤트를 통해 만렙 캐릭터로 ‘마영전 단기 과외 교실’ 이벤트 스토리를 진행할 경우, 계정 내 보유하고 있는 1레벨 캐릭터의 레벨을 최대 85레벨까지 레벨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너, 정말 수고했어~’ 이벤트를 통해 18일까지 10레벨 이상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면 ‘숙련가의 성장 패키지’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영화체인업계에서도 올해 수험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롯데시네마는 영화관 현장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1만원으로 영화관람과 스위트콤보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12월 7일까지 진행되는 ‘나의 멋진 미래를 응원해 주세요!’ 이벤트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행운의 금 1돈(!)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메가박스도 수험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1월 30일까지 수험표나 학생증을 제시하면 6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또 수험표, 학생증을 제시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콤보세트와 함께 캐릭터, 영화상품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건 선착순이래요

 

최신 스마트폰 사면 덤으로 줄줄이 따라온다…통신사 할인은 덤


삼성전자는19~21세의 고객을 대상으로 ‘갓스물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삼성전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9·S9+’, ‘갤럭시S8·S8+’ 구매자를 대상으로 19만9000원 상당의 AKG 헤드폰(3만명)과 삼성페이 선불카드 5000원권(1만명)를 증정합니다.

12월에는 라뮤끄, 제이블랙&마리 등 유튜버와 가수들이 고객 600명과 함께 즐기는 ‘갓스물 라이브 파티’도 열리는데요.. 11월15일부터 12월14일까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응모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 동반 1인과 함께 파티에 참석할 수 있다고 합니다.

LG전자도 빠질 수 없죠. LG전자는 LG V40씽큐(ThinQ) 특별 프로모션을 12월 14일까지 진행합니다. 이 기간 동안 LG V40씽큐를 구매하는 수능 수험생에게 사진, 동영상을 더 많이 저장할 수 있는 200GB 마이크로 SD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고 하네요.

V40씽큐 구매 수험생들 중 10명을 추첨해 15인치 LG그램 노트북, LG 톤플러스, 포켓포토 등 다양한 상품도 준다고 하니 어서 응모를..

[출처=KT]
[출처=KT]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할인혜택도 빠질 수 없죠. KT는 Y24 ON,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 요금제 가입자를 대상으로 왓챠플레이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왓챠플레이는 4억 3000만 개에 달하는 별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 별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VOD 스트리밍 서비스죠. 약 5만 편에 육박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16일부터 2019년 3월 31일까지 요금제 신규 가입자, 기존 가입자 모두에게 제공한다고 하니까 KT 사용자는 체크 요망!

LG유플러스도 올해 수험생 연령대인 1999년~2001년에 출생한 고객들이 데이터 요금제 5종에 가입하면 가입일로부터 6개월까지 요금할인과 추가 데이터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출처=LG유플러스]
[출처=LG유플러스]

해당하는 요금제는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49/44, LTE 데이터 33 요금제 등입니다. 또 U+비디오포털, U+아이돌Live 등 1020세대에 유용한 미디어 서비스와 함께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서비스 무료 체험 이벤트도 시작한다고 합니다.

SK텔레콤도 수험생을 대상으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0플랜 라지’를 반값 할인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1999~2001년생 고객은 프로모션 기간 내 0플랜 가입 시 6개월간 월 6만9000원인 ‘0플랜 라지’를 선택약정 25% 할인에 수험생 25% 추가로 할인된다고 하네요.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