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씨앤씨가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NT300E5L-K34A 33% 특가할인 및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되는 럭키투데이 이벤트를 11월29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3% 특가할인과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를 진행하여 삼성노트북 인기모델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 제품 구입시 10만개 이상의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네이버페이 5990 포인트와 그립감이 뛰어난 삼성 정품 마우스가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된다.

또 서울 전 지역과 경기도 일부 지역에 한해 무료 퀵배송을 실시하며 그 외 경기도 지역은 일부 퀵비용을 지원하는 서비스도 제공해준다.

삼성노트북3 NT300E5L-K34A 모델은 차세대 듀얼 스토리지가 지원되어 초고속 M.2 SSD와 대용량 HDD를 동시 장착해 사용 할 수 있어 빠른 속도와 넉넉한 저장 공간을 둘 다 누릴 수 있다.

2개의 메모리 슬롯은 최대 16GB까지 확장 가능하며 최대 1TB 용량의 HDD까지 지원해 뛰어난 확장성을 제공해주며 간편한 설치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또 15.6인치의 넓은 화면과 고해상도 풀-HD 디스플레이로 문서작업은 물론 동영상감상, 인터넷강의, 업무 등에 최적화된 성능을 보여주며 최대 9.5시간 지속되는 배터리는 별도의 충전 없이 학교나 카페, 독서실 등에서 여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