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이하 이엠텍)가 행사 기간 내 이엠텍 지포스 RTX 2080 Ti, RTX 2080, RTX 2070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배틀필드 시리즈의 최신작 ‘배틀필드(Battlefield) V’ 게임 다운로드 코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20일부터 쿠폰 한정수량 소진시까지 이엠텍 지포스 RTX 20 시리즈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증정되며 이엠텍 홈페이지로 접속해 이벤트 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서 작성과 함께 구매 증빙 자료를 제출하면 쿠폰 코드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쿠폰 코드 사용시 이엠텍 지포스 RTX 2080 Ti, RTX 2080, RTX 2070 시리즈 그래픽카드가 반드시 장착돼 있어야 한다.

한편 제공되는 게임인 베틀필드V가 오리진 플랫폼에서 서비스 되는 게임인 만큼 오리진 가입 및 관련 프로그램 설치가 선행돼야 하며 해당 플랫폼을 통해 다운로드 및 플레이 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인 이엠텍 터보 젯(JET) 시리즈는 기존 이엠텍 수퍼 젯스트림(Super JETSTREAM) 후속작으로 95mm의 대형 사이즈의 듀얼 쿨링 팬에 터보팬(Turbo-Fan) 블레이드 적용으로 저소음, 고효율의 쿨링 성능을 자랑한다.

또 Dr.MOS를 적용한 10+2 페이즈(Phase)의 안정적인 전원부 구성과 8mm 두께의 5개 구리 히트 파이프 및 구리 베이스의 쿨링 솔루션을 적용해 듀얼 바이오스 중 2번 바이오스 설정 시 60도 이하에서 팬이 동작하지 않는 제로팬 0dB 기능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