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가 레이저 거리측정기 ‘COOLSHOT(쿨샷)’ 전속 모델인 고진영(23)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2018 시즌 신인상 수상을 축하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해 10월 국내에서 열린 LPGA 투어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우승을 발판으로 올해 미국 무대에 진출한 고진영은 공식 데뷔전인 2월 호주오픈에서의 우승을 비롯해 돋보이는 활약을 펼치며 지난달 일찌감치 신인상 수상을 확정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늘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니콘 이숍과 니콘 블로그에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니콘 이숍에서는 ‘COOLSHOT PRO STABILIZED(쿨샷 프로 스테빌라이즈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전용 케이스를 재고 소진 시까지 함께 제공한다. 니콘 블로그에서는 다음달 6일까지 축하 및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직선거리 전용 니콘 거리측정기 ‘쿨샷 20’, 고진영 친필 사인 공,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정해환 본부장은 “LPGA 투어 데뷔 첫 해를 성공리에 마무리한 고진영 선수를 축하하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신인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며 다채롭게 마련된 선물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진영이 평소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쿨샷 프로 스테빌라이즈드는 성능과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하이엔드 레이저 거리측정기다. 이 제품은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을 채용해 시야의 흔들림을 약 80%까지 줄여주고, 0.3초 만에 빠르고 정확한 거리측정이 가능하며 무게 약 170g의 가볍고 슬림한 바디를 실현해 휴대와 사용이 편리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