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가 변경되는 전국 도로정보를 보다 명확히 전달하기 위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롭게 개통, 변경된 도로 및 전국 주요 3D 랜드마크, 겨울철 테마 등의 다양한 정보가 반영, 개선됐다.

최신 도로정보는 전국 시?군?구 총 45개의 내용이 새롭게 추가됐다. 국도 31호선 영월~방림 1구간 도로, 국도 34호선 영월~방림 1구간 일부, 오송제2생명과학단지 내부도로 등 추가, 변경된 고속도로, 지방, 일반도로 등의 정보가 업데이트 됐다.

팅크웨어 정기업데이트- 하남 스타필드 (사진=팅크위어)
팅크웨어 정기업데이트- 하남 스타필드 (사진=팅크위어)

내비게이션 지도 내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구현하는 3D 랜드마크로는 ‘하남 스타필드’, ‘세종 대통령기록관’, ‘춘천 창작개발센터’ 등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가 반영됐다.

전국 도시 내 대표적인 건물에 3D 랜더링을 적용하며 아이나비 전자지도 내 시각적인 정확성과 현실감을 높였다.

그 밖에도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이를 주제로 한 시즌 테마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가족과 함께 다니기 좋은 스키, 스케이트장 및 온천 여행 등의 추천 여행지와 연말에 진행되는 전국 주요 축제 정보 등이 제공되며,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변경된 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아이나비 전자지도는 정기적으로 2개월 단위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도로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운전자에게 보다 정확한 도로정보를 안내하고 최고 수준의 지도 품질을 유지해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팅크웨어는 “회사는 변경된 최신 도로교통정보를 반영해 운전자에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정확한 도로 정보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행길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