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MLB 라이선스 기반 로스터를 완벽하게 반영하고 더욱 섬세해진 3D 그래픽으로 사실감을 높인 모바일 야구게임 신작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를 글로벌 출시했다.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는 MLB 공식 라이선스 게임답게 실제 팀별 유니폼과 로스터 등을 완벽히 반영해 사실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야구 게임에 특화된 엔진을 활용해 이전보다 더욱 섬세해진 3D 그래픽을 구현해 긴장감도 높였다. 또한, 실시간으로 대결을 펼치는 'PVP 대전'과 '라이브 시즌' 등 다양한 모드로 실감나는 메이저리그 야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국내 팬들을 위해 민훈기 위원과 임용수 캐스터의 맛깔나는 한국어 해설도 제공한다. 또, 2022 올스타전에 출전했던 선수들을 'SE 카드'로 빠르게 만나볼 수 있어 수집 욕구도 자극한다.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메인 모델로 선정된 뉴욕 메츠의 선발 투수 '제이콥 디그롬 하이라이트 카드'와 '다이아 2022개'를 제공한다. 또, 게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레벨 달성 이벤트'를 비롯하여 게임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이드 미션 이벤트', 그리고 '골드', '시즌 즉시 완료 티켓'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도 제공한다.

컴투스홀딩스의 모바일 야구게임 신작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