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32형 커브드 모니터 신제품을 출시했다. 몰입도를 높여주는 보더리스 커브드 화면에 깊이 있는 명암비의 VA 광시야각 패널, 게임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75Hz 주사율, 눈 건강을 위한 시력보호 기능, 작업 효율을 높여주는 소프트웨어 등 디자인, 성능, 편의기능까지 갖췄다.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해 동일 사이즈의 다른 제품대비 화면이 더 커진듯한 느낌이 들고 화면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시킨다. 테두리가 없는 것 같은 시원하고 막힘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현대적이고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은 물론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돼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최소화 시켜준다.

견고한 스탠드와 더불어 제품의 외관은 우아한 디자인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으며 집안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살리는 인테리어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

프리미엄급의 하드웨어에 최적의 소프트웨어 솔루션까지 제품과 함께 기본 제공된다. ‘Scree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해 인터넷, 문서작업, 메신저 등 최대 4개의 프로그램을 한 화면에 동시에 보면서 멀티태스킹 업무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밝기, 명암 등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는 ‘i-Menu’ 소프트웨어까지 지원이 되므로 효율성과 편의성까지 높아 B2C 고객은 물론 B2B 고객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모니터 절전 및 자동 종료 기능을 지원하는 친환경 e-Saver 프로그램 또한 유용하다.

알파스캔측은 “이번 신제품 C32V1은 화질, 디자인, 성능, 게이밍, 시력보호기능이 완벽하게 결합된 제품”이라며 “인터넷, 게임, 오피스환경의 작업을 하는 개인 고객들은 물론 우수한 품질과 성능의 제품을 원하는 기업 고객들께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