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가 게이밍 브랜드 Republic of Gamers(이하 ROG)에서 지난 8월 첫 출시한 지포스 RTX 그래픽 카드 시리즈 라인업을 구매시 일렉트로닉 아츠(EA)의 ‘배틀필드’ 시리즈 최신작 ‘배틀필드V’게임 번들을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틀틀필드V는 시리즈 넘버링 작품으로 전작인 배틀필드1에서 2차 세계대전으로 무대를 옮겨 이번 프로모션의 적용 모델은 RTX 2080Ti, 2080, 2070 제품이며 기존 파스칼 아키텍처가 아닌 튜링 아키텍쳐가 적용된 그래픽카드군이다.

에이수스는 ROG 스트릭스(STRIX), 듀얼(DUAL), 터보(TURBO) 3가지 라인업을 국내에 출시했다. ROG 스트릭스의 경우 에이수스 특허기술인 오토 익스트림 테크(Auto Extreme Tech) 기술이 적용돼 최고의 마감 퀄리티는 물론 어떠한 제품도 최상급의 제품 퀄리티를 보여준다.

특히 에이수스의 슈퍼 알로이2(Super Alloy2) 전원부가 정밀한 세팅으로 제작됐기에 보다 높은 오버클럭 비중을 가진다.

듀얼은 PCB굴곡을 방지하고 구성 요소를 보호하는 백플레이트와 동시에 두꺼워진 히트싱크를 통해 보다 수월한 냉각이 가능하다. 터보는 다중 그래픽카드 사용자를 위한 특별한 슈라우드(Shroud) 디자인을 적용해 한정된 환경에서도 냉각 기능을 유지할 수 있으며 수명과 소음에 강한 면모를 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20일 이후 구매자 대상이며 행사 마감은 1월9일까지다.

유저는 제품을 구매하고 에이수스의 이벤트 이메일 계정인 rogkrevent@gmail.com으로 구매 내역과 제품을 인증하면 코드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코드로 엔비디아의 리뎀션 사이트(www.nvidia.com/ko-kr/account/redeem)로 접속해EA 플랫폼인 오리진(ORIGIN) 계정을 동기화 하면 자동으로 등록된다.

에이수스로 발급받은 코드는 2019년 1월31일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는 에이수스 이벤트 계정인 rogkrevent@gmail.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