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K, ‘다이어리샵’ 오픈…유형별 맞춤 다이어리 추천

다가오는 연말, 2019년을 미리 준비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자신만의 겨울 휴가를 준비하는 사람부터 내년도 자기개발까지 대한민국은 다가오는 2019년에 설레고 있다.

이에 디자인 상품 쇼핑몰 '천삼백케이(이하 1300K)'가 2019년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2019 다이어리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2019 다이어리샵’에서는 데일리, 만년형, 스케줄러, 플래너 등 유형별로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원하는 스타일을 한 눈에 비교해 고를 수 있다. 일러스트 다이어리, 베스트셀러 다이어리 등 1300K가 추천하는 다이어리도 손쉽게 확인 가능하다.

올해 1300K가 추천하는 다이어리는 ▲스노우캣 다이어리 ▲워너디스 나의 19 다이어리 ▲칠삼이일 나의 색 나의 하루 다이어리 ▲아이코닉 일상집 등이다.

(상·좌) 스노우캣·(상·우) 아이코닉·(하·좌) 워너디스·(하·우) 칠삼이일
(상·좌) 스노우캣·(상·우) 아이코닉·(하·좌) 워너디스·(하·우) 칠삼이일

스노우캣 다이어리는 인기 캐릭터 ‘스노우캣’을 테마로 한 다이어리와 스티커, 미니 캘린더가 세트로 구성됐다. 독특한 패브릭 스타일 감촉의 표지와 양장제본의 속지를 채택해 유니크한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워너디스 나의 19 다이어리는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인기 얻고 있는 제품이다. 표지 커버에 엽서나 사진을 넣어 쓰는 형태가 특징이다. 표지로 쓸 수 있는 일러스트 엽서 16장이 들어있어 기분에 따라 바꿀 수 있어 일년 내내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다.

칠삼이일 나의 색 나의 하루 다이어리는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1300K 단독으로 포인트 스티커 3장을 함께 제공해 나만의 감성을 담은 유니크한 다이어리를 만들 수 있다. 스티커는 끈적임이 없는 리무벌 형태이므로 손상없이 깔끔하게 뗄 수 있다.

아이코닉 일상집 다이어리는 '일상집'이라는 이름과 에세이 책 같은 느낌의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하루의 일상을 담을 수 있는 감성적인 속지 디자인과 고급스러우면서도 탄탄한 하드커버 디자인이 돋보인다. 먼슬리와 위클리가 반복되는 구성으로 에세이를 써 내려 가듯 일상을 기록하기 적합하다.

1300K 관계자는 “2019 다이어리샵은 유형별 카테고리를 구성해 원하는 다이어리를 보다 간편하게 살펴볼 수 있다”며 “2019년 다이어리를 장만할 예정이라면 1300K가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2019 다이어리샵을 이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300K는 2019 다이어리샵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300K 배송 다이어리를 1만원 이상 구매시 마스킹 테이프 세트(2개입) 증정하고 1권만 사도 무료배송(8000원 이상)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달력, 스티커 및 다이어리 1+1 증정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인스타그램에 다이어리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포토 프린터 증정 등 다양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키워드

#다이어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