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이 HTC 바이브(VIVE)와 맥라렌(McLaren) 레이싱팀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협업, 제작한 바이브 프로 맥라렌(VIVE Pro McLaren) 스페셜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이브 프로 맥라렌 스페셜 에디션은 F1 맥라렌팀의 상징적 색상인 파파야 오렌지와 바이브 프로의 블루를 믹스 매칭해 유니크하게 디자인됐으며 사양은 바이브 프로와 동일하게 구성됐다.

이 상품의 구성품 내에는 바이브포트(VIVEPORT) 6개월 구독권이 포함돼 있어 ‘알팩터(rFactor) 2’와 ‘맥라렌 카리지(McLaren Garage) VR’ 등 다양한 VR체험을 무료로 즐겨 볼 수 있다.

또 바이브 프로 맥라렌 스페셜 에디션은 출시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Papaya Pass(파파야 패스) 행운의 당첨자를 선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파파야 패스는 F1경기를 보다 풍부하게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는 종합 패스로 당첨자에게는 경기 관람뿐 아니라 레이싱 선수들과의 미팅, 굿즈 증정 등의 엄청난 혜택이 주어진다.

파파야 패스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일반적인 티켓 구매로는 제공받기 어려울 뿐 아니라 환산한다면 1만달러 이상의 가치를 기대할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