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가 엔비디아 튜링 아키텍처를 탑재한 제노(XENON) 브랜드의 ‘제논 지포스 RTX 2070 터보 젯(Turbo JET) D6 8GB’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한 이엠텍 제논 지포스 RTX 2070 터보젯은 기존의 터보젯 시리즈에 적용된 부스트 클럭의 오버클럭 최대 폭을 낮추고 가격 경쟁력을 높여 지포스 RTX 2070 제품 라인업의 상품성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출시됐다.

제논 지포스 RTX 2070 터보젯 시리즈는 95mm의 대형 사이즈 듀얼 쿨링팬에 터보팬(Turbo-Fan) 블레이드 적용으로 저소음, 고효율의 쿨링 성능을 자랑하며 6Poles 모터 채용으로 수명은 더 늘리고 소음은 더 줄었다.

추가로 Dr.MOS를 적용한 10+2 Phase의 안정적인 전원부 구성과 8mm 두께의 5개 구리 히트파이프 및 구리 베이스의 쿨링 솔루션을 비롯해 듀얼 바이오스 중 2번 바이오스 설정시 60도 이하에서는 팬이 동작하지 않는 제로팬-0dB 기능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GPU의 외부 열 배출을 돕는 허니콤 브라켓과 전면 쿨링팬 사이에 점등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RGB LED 라이트, PCB 휨 방지를 위한 백 플레이트 구성, 듀얼 바이오스 적용 등 다양한 요소들을 충실히 갖추었으며 입출력 단자는 3개의 디스플레이 1.4포트를 포함, HDMI 2.0b, USB 타입-C 포트를 각각 제공해 최대 7K의 고해상도를 지원하며 4K를 동시에 3개 연결하는 4K 서라운드 뷰 또한 지원한다.

또 최근 이엠텍이 진행하고 있는 이엠텍 지포스 RTX 20 시리즈 구매시 LG 32인치32KG850G 모델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혜택 또한 함께 제공되며 추가적으로 11월20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엔비디아 게임 번들 프로모션인 배틀필드 시리즈의 최신작 ‘배틀필드(BattleField) V’ 게임 다운로드 쿠폰 증정 대상 제품으로, 제품 구매 후 이엠텍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후 게임 코드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