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kakao’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영웅 for kakao’는 지난 2014년 11월 출시된 모바일 게임으로 이순신, 무하마드 알리 등 전설적인 위인들을 캐릭터로 활용한 차별화된 컨셉과 뛰어난 액션성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막연하게 상상만 했던 영웅들의 대결을 실제 게임으로 구현해 화제를 모았으며 시대의 흐름을 반영해 세종대왕, 안중근 등 지속적으로 영웅들을 추가,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4주년 업데이트에는 오리지날 환생 영웅 ‘링’과 ‘키드’ 등이 새롭게 등장하며 영웅의 자격 및 전용 장비(광개토, 벨가노스) 2종이 추가된다.

또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점령전 시즌 보상으로 관우 코스튬을 비롯해 정식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한 세트 장비 4종과 4주년 기념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밖에 보다 쉬운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인게임 콘텐츠 가이드를 추가했으며 누적 포인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썸에이지 박홍서 대표는 “모바일게임의 짧은 라이프사이클을 고려했을 때 4년 동안 서비스를 이어올 수 있도록 아낌없이 성원을 보내준 유저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국내 대표 장수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