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이 전원선 없이도 강력한 흡입력을 갖춘 ‘롤링스턴 코드리스 청소기’를 출시했다.

봄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겨우내 묵은 먼지를 털어내기 위한 대청소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청결한 실내 환경을 만들기 위한 소비자들의 니즈도 증가하고 있다. 

신제품은 전원선 연결 없이 작동하는 충전식 청소기다. 신일산업의 우수한 기술이 적용된 모터는 150W(와트)의 토네이도 바람을 일으키며 탁월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1분에 5000번 쓸어 담는 효과가 있는 회전솔은 큰 먼지부터 보지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청소기 필터는 분리가 쉽고 물 세척이 가능해 장기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5~6시간 충전 후 2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40평대 아파트도 거뜬하게 청소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하다.

교체식 틈새 흡입구와 브러쉬를 기본으로 제공해 창틀이나 가구 사이에 낀 먼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더불어 별 매품인 UV 침구청소기 브러쉬는 UV램프, 진동펀치, 360도 회전 브러쉬 기능으로 침구 속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손잡이는 최대 50도까지 구부러지며, 연장관은 최대 70cm까지 조절 가능해 손목과 허리에 부담이 없다. 사용 후 청소기는 벽걸이용 거치대에 꽂아 충전과 보관을 동시에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