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때문에 나가기는 싫은 요즘입니다. 며칠 전에는 영화 ‘인터스텔라’의 한 장면과 같은 중국 먼지폭풍 사진이 화제였습니다. 

(이건 영화의 장면이 아닙니다. 실제로 중국 간쑤성을 휩쓸고간 높이 100m 모래폭풍이라네요)
(이건 영화의 장면이 아닙니다. 실제로 중국 간쑤성을 휩쓸고간 높이 100m 모래폭풍이라네요)

벌써 1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이죠. 겨울같지 않은 애매한 날씨탓에 환절기 감기환자도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집에 있자니 시간은 아깝고, 나가자니 미세먼지로 하루종일 뿌연 공기를 맡기는 싫고(귀찮은게 팩트), 겨울분위기를 내보자며 이태원, 명동, 홍대 등 핫플레이스에 들러봐야 여친없는 독거노인들끼리 술만 마실 게 뻔하고..

소주는 처X처럼 말고 참X슬이죠. 변칙 엘보우로 뙇!
소주는 처X처럼 말고 참X슬이죠. 변칙 엘보우로 뙇!

 

이런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방콕’에서 혼자인 듯 아닌 듯, 방구석에서 혼자 만지작(?)거리면서 놀기 좋은 최신 IT 제품. 게임을 모아봤습니다.

화웨이가 최근 와이파이(Wifi) 전용 미디어패드 T5 10(HUAWEI MediaPad T5 10)을 출시했습니다. 옥타코어 고속 프로세서가 탑재돼 다수의 앱을 동시에 실행해도 버벅대지 1920x1200 해상도의 10.1인치 풀HD IPS 스크린을 탑재했습니다.

화웨이 미디어패드 T5 10

76.4%의 스크린-투-바디(screen-to-body) 비율, 16:10의 종횡비 및 가로 모드 디자인은 1080p 비디오 재생 등 엔터테인먼트 용도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화웨이 로고 하단에 듀얼 스피커가 탑재됐으며 화웨이 히슨(HUWEI HISTEN) 기술은 가상 베이스와 음역 확장을 통해 보다 풍부하고 파워풀한 고품질 사운드가 특징이라고 합니다(쇼파에 누워서 영화 한 편 보기에 딱 좋을 듯). 전면에 강화유리가 탑재됐고요. 무게는 460g, 두께는 7.8mm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오지에서도 길 잃어버릴 염려 없는 스마트워치가 나왔다!

가민이 3축 나침반 및 기압 고도계와 다양한 위성 시스템이 내장된 아웃도어용 스마트워치 ‘인스팅트(Instinct)’를 출시했습니다. 방열과 충격, 방수등급(10ATM/100미터)을 군사표준(MIL-STD-810G)과 동일하게 지원하면서 섬유 강화 폴리머 케이스가 탑재돼 내구성이 아~주 뛰어나다고 합니다.

가민 인스팅트
가민 인스팅트

다양한 GNSS 위성 네트워크 기능을 제공하는 점도 특징입니다. GPS를 단독으로 사용할 때 보다 더욱 정확한 위치 파악이 돼 유저는 처음 가보는 복잡한 야외 환경에서도 길을 잃을 염려가 없다네요.ㅎㅎ

손목 심박수 측정 센서도 탑재됐고 측정되는 심박 변동수를 통해 스트레스 지수를 파악해 유저의 육체적 또는 정신적인 건강관리에도 좋을 듯.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14일, GPS 모드에서 최대 16시간, 울트라트랙(UltraTrac) 절전 모드에서 최대 4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니.. 방콕해서 놀 수 있는 IT기기라면서요? 

그렇죠. 거울 앞에서 윗 남자모델처럼 차려입고 놀면 됩니다.  
방 안에서 길 잃어버릴 걱정도 없겠네염. -_-

모바일 게이밍 경험을 원한다면 ‘레이저폰2(Razer Phone2)’ 

게이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레이저(RAZER)가 플래그십 성능과 진정한 모바일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 전용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레이저폰2(Razer Phone 2)’를 한국시장에 공식으로 출시한다는 소식입니다.

12월4일 국내 정식 출시되는 레이저폰2는 국내 총판사인 에이엘티(ALT)와 함께 CJ헬로를 통해 판매된다고 하네요. 출고가는 99만원이며 CJ헬로 요금제 가입 시 5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첫 출시된 레이저폰의 두 번째 모델이 국내에 출시됐습니다
지난해 첫 출시된 레이저폰의 두 번째 모델이 국내에 출시됐습니다

2017년 첫 레이저폰 출시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인 레이저폰2는 최신 플래그십 부품과 열냉각 솔루션을 통해 이전 모델보다 성능이 최대 30% 향상됐습니다.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120Hz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군요.

게이머용 RGB 조명 시스템인 레이저 크로마(Razer Chroma)와 게이머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인 레이저 코텍스(Razer Cortex), 레이저 테마 스토어(Razer Theme Store)와 같은 편안한 게이밍 환경을 위한 자체 서비스도 번들로 탑재!

이터널 라이트 본격 출시..북미 스타일의 MMORPG를 즐겨보자!

가이아모바일이 중국의 넷이즈가 개발하고 가이아모바일 코리아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Eternal Light)’를 출시했습니다. 

이터널 라이트는 정통 북미 스타일의 MMORPG로 여의도 면적의 약 4.5배에 달하는 방대한 게임 면적에 5인 파티 던전과 10, 20, 40인까지 참여 가능한 레이드 던전이 특징인데요, 특히 올해 상반기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될 당시에는 VIP시스템을 없애고 확률형(뽑기) 아이템을 최소화한 독특한 과금 시스템으로 주목을 받았죠.

또한 모바일 게임임에도 불구, 자동 전투의 비중 보다 치밀한 분석과 전략을 바탕으로 한 수동 조작 플레이의 비중이 훨씬 높아 난이도가 높은 대전에 승부욕이 불타오르는 하드 코어 게이머들에게 높은 관심과 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