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 크로스 플랫폼 오픈 베타 테스트가 10월 14일부터 시작된다.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는 그동안 플레이스테이션 4(PlayStation 4), 플레이스테이션 5(PlayStation 5), 스팀(Steam) 등 동일한 플랫폼 내에서만 온라인 멀티 플레이가 가능했던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공식적으로 크로스 플랫폼 멀티 플레이를 적용하기 전에 이뤄지는 테스트이다.

▲ 10월 14일부터 크로스 플랫폼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되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출처=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홈페이지)
▲ 10월 14일부터 크로스 플랫폼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되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출처=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홈페이지)

테스트 기간은 10월 14일(금) 10:00부터 10월 17일(월) 16:00까지이며 PS Store나 스팀에서 오픈 베타 테스트용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체험판을 다운로드하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지금까지 공개된 모든 캐릭터(21종)를 선택 가능하고 온라인 매치를 비롯해 튜토리얼 모드, 미션 모드, 서바이벌 모드, 트레이닝, VS COM, VS 2P 등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다만 온라인 매치를 하지 않는 경우에도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