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2018 눈맞이 축제’ 이벤트 진행
필승 전략 미리 엿본다…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프리뷰 영상 공개
엔토리, ‘십이지천M’ 2차 비공개 테스트 일정 공개
빙산의 설원서 새로운 모험을…‘포트나이트’ 시즌 7 개막
신스타임즈, ‘해전 1942’ 서버최강자 가린다!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 오픈
썸에이지, ‘홍연의 세계’ 최대 레벨 확장
라그나로크 온라인·제로, 2018 눈꽃 축제 이벤트 실시

오늘부터 강추위가 시작되나 봅니다. 아침 6시 기온이 영하 9도였는데 현재 오후 2시가 돼 가는데도 기온은 그대로 영하 9도네요. 그런데 내일과 모레는 더 춥다고 하니.... 이런 주말엔 무엇을 하며 보내면 좋을까요. 그냥 방콕하며 게임 한판 하는 것은 어떨지요? 이번주 게임 업체들이 내놓은 게임 및 관련 이벤트 정리해 봅니다.

라이엇게임즈, ‘2018 눈맞이 축제’ 이벤트 진행

라이엇게임즈가 7일부터 LoL 게임 및 라이엇 스토어에서 ‘2018 눈맞이 축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라이엇게임즈는 매년 겨울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신규 상품과 콘텐츠, 풍성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눈맞이 축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 이벤트는 12월7일부터 1월8일 오후 4시59분까지 진행되며 풍성한 혜택이 준비됐다고 합니다.

먼저 플레이어들은 게임 플레이 등의 임무를 완수하거나 눈송이 캡슐을 구매함으로써 ‘눈송이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눈맞이 축제 패스를 구매할 경우 매 게임마다 추가 토큰도 주어집니다. 이렇게 획득한 눈송이 토큰은 프레스티지 스킨, 특별 크로마, 아이콘 및 테두리, 와드, 감정 표현 등 각종 기간 한정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겨울 동화 니코 스킨 이미지 (사진=라이엇게임즈)
겨울 동화 니코 스킨 이미지 (사진=라이엇게임즈)

또 ‘눈맞이 축제 패스’를 구입하면 ‘눈송이 아이콘’과 눈송이 토큰 150개, 눈송이 캡슐 1개를 얻을 수 있고 매일 추가 임무가 주어지며 게임 플레이시 추가적인 토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겨울을 연상시키는 5종의 신규 스킨인 ‘겨울 동화 니코’, ‘눈사람 마스터 이’, ‘겨울동화 소라카’, ‘얼음 왕자 문도’, ‘빙하의 제왕 트위치’와 함께 ‘K/DA 아칼리 프레스티지 에디션’ 등 신규 콘텐츠도 출시됐습니다.

특히 최근 ‘POP/STARS’ 음원과 뮤직비디오 영상으로 사랑받고 있는 케이팝 걸그룹 콘셉트의 K/DA 아칼리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킨에는 고유 스킬 효과, 변경된 게임 내 모델, 한정판 로딩 화면 테두리와 일러스트가 포함돼 있으며 눈송이 토큰을 모아 교환이 가능합니다.

이외에 지난 눈맞이 축제 기간에 출시됐던 기간 한정 스킨들도 이번 이벤트 기간 중 구입이 가능하며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테마로 한 새로운 감정 표현 이모티콘 및 다양한 스킨의 크로마 팩도 출시됐습니다.

또 눈맞이 축제를 맞아 ‘나만의 상점’이 열려 6개 스킨의 개인별 맞춤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돌격! 넥서스’ 임무와 ‘올스타 임무’ 등을 통해 여러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넥서스 토큰’, ‘2018 올스타 아이콘’, ‘2018 올스타 감정표현’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라이엇 스토어에도 눈맞이 축제를 맞아 LoL 소재의 스태츄, 피규어, 의류, 머그컵, 컵받침, 인형, 배지 등의 다양한 신규 상품이 출시됐습니다.

필승 전략 미리 엿본다…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프리뷰 영상 공개

컴투스가 기대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컴투스 미국법인 게임사업부 관계자와 CM(커뮤니티 매니저)이 출연해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다양한 콘텐츠를 흥미롭게 소개해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먼저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만의 스토리 소개와 함께 기초적인 플레이 방법을 전해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더불어 반실시간 턴제 운용법, 속성을 고려한 캐릭터 선택, 스킬 활용법 등을 담아 게임의 기본적인 전략 요소를 파악하도록 했습니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프리뷰 영상 스크린샷 (사진=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프리뷰 영상 스크린샷 (사진=컴투스)

또 스토리 모드 및 보스 전투, PVP 등 다양한 콘텐츠에 등장하는 스카이랜더들의 개성 넘치는 외형과 함께 속성별 상생 혹은 상극 관계를 활용한 흥미진진한 전투 장면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컴투스 관계자는 “유저들은 이번 프리뷰 영상을 통해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를 공략하기 위한 폭넓은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정식 출시 전까지 유저들의 빠른 적응과 성장을 돕기 위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고 밝혔습니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게임 IP(지식재산권)과 컴투스의 모바일 게임 개발력이 합쳐져 탄생한 모바일 RPG입니다.

특히 독창성 있는 스토리에 8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등장시켜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고 캐릭터들의 속성과 스킬 조합을 통한 무한 전략의 대전 방식은 치열한 긴장감과 집중력 있는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한편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의 대규모 업데이트도 실시했습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9번째 신규 맵 ‘아이슬란드’가 새롭게 추가됩니다. 특히 아이슬란드에서 최고의 낚시 스팟으로 불리는 ‘이사프외르뒤르’, ‘레이캬비크’, ‘비크이뮈르달’ 지역을 오픈해 유저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실제 얼음과 불의 나라로 불리는 아이슬란드는 풍부한 자연환경과 다양한 어종을 갖고 있으며 게임 내에서도 아이슬란드 대표 어종인 ‘다섯 수염 대구’, ‘그린란드 상어’를 비롯해 총 57마리의 신규 어종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먼저 복귀 유저 대상으로 ‘뉴 웰컴백 이벤트’를 실시해 미션 완료시 ‘에너지’와 ‘한계돌파 재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고 신규 및 초보 유저들을 위한 ‘출조 지원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더불어 ‘산타 모자’를 모아 ‘산타클로스 장비’로 교환하는 ‘크리스마스 여행 in 아이슬란드’ 이벤트도 진행돼 유저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컴투스는 또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서 ‘갤럭시 라이브 인비테이셔널 2018 파이널’ 대회를 개최합니다.

갤럭시 라이브 인비테이셔널은 실시간 PvP 콘텐츠인 ‘갤럭시 라이브’의 상위 랭킹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초청전으로 이전 대회에서 우승한 선수들과 시즌 성적 상위권의 유저들이 출전해 치열한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이번 대회는 오는 12월9일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진행되며 사전 이벤트에 응모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60명의 방청객이 선발됐습니다.

당일 경기는 트위치, 유튜브 등 스트리밍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구글 기프트 카드’, ‘2018 연말 굿즈 꾸러미’ 등 푸짐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컴투스는 이번 대회를 앞두고 ‘승자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해 최종 우승자를 맞추는 유저에게는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합니다. 더불어 경기 당일 행사장을 찾는 방청객 및 생방송 관람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엔토리, ‘십이지천M’ 2차 비공개 테스트 일정 공개

엔토리는 케이제이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십이지천M’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진행합니다.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는 18세 이상의 안드로이드 이용자 중 사전예약 참여자 및 공식 카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지난 테스트와 달리 ‘세력전’, ‘용폭진’ 등 전투 콘텐츠는 물론 ‘문파’, ‘거래소’까지 게임의 핵심 요소들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어 호응이 예상됩니다.

또 짧은 시간 동안 하이엔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100성 캐릭터’는 물론 ‘114% 강화 무기 3종(귀속)’, ‘천만 은화(귀속)’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지급합니다.

엔토리는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최고의 문파를 가려봅시다’, ‘PVP 고수를 찾습니다’, ‘버그왕 납신다’ 등 이벤트를 실시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입니다.

먼저 테스트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순위를 달성한 문파의 일원 모두에게 문화상품권을 100% 지급합니다.

아울러 PVP 포인트를 많이 쌓은 11명과 버그를 찾아 제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와 문화상품권을 선물합니다.

엔토리 오승량 총괄 기획 팀장은 “커뮤니티에서 유저 분들이 남겨주신 의견을 꼼꼼히 살펴 보고 더 나은 환경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두 번째 테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혜택과 다양한 콘텐츠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2차 비공개 테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합니다.

빙산의 설원서 새로운 모험을…‘포트나이트’ 시즌 7 개막

겨울을 맞은 ‘포트나이트’가 거대한 빙산의 설원이 펼쳐지는 시즌 7을 시작합니다.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새로운 아이템과 게임 모드 그리고 새로운 혜택의 배틀패스를 제공하는 시즌 7이 시작됐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시즌 7에서는 거대한 빙산과 포트나이트 섬이 충돌하면서 겨울 맵이 등장합니다. 프로스티 플라이츠, 폴라 피크, 해피 햄릿 등 겨울 정취를 한껏 살린 새로운 지역들이 추가됐습니다.

겨울을 몰고 온 ‘빙산’의 설원 지역에서는 플레이어가 빙판을 미끄러지며 이동하게 됩니다. 또 빙산과 인근의 원정 초소 부근에 집라인이 신규로 추가돼 집라인을 타고 한쪽 끝에서 맞은편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는 조준사격과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시즌 7에서는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시즌권 형태로 제공되는 확정형 아이템 상품 ‘배틀패스’ 시즌 7도 공개됐습니다. 레벨업을 할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되는 ‘배틀패스’는 100가지가 넘는 한정판 보상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 ‘배틀패스’는 스킨과 같은 다양한 치장 아이템뿐만 아니라 탈것과 산탄총, 소총 등의 아이템 외관을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이 추가돼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아이템도 추가됐습니다. ‘X-4 스톰윙’은 하늘을 비행할 수 있는 탈것 아이템으로 동료와 함께 탑승할 수 있습니다. 기관총이 장착돼 있어 비행 중 공격이 가능하고 수평으로 방향을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X-4 스톰윙’에서 내리면 스카이다이빙 상태로 전환됩니다.

‘풍선’ 아이템에도 변화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풍선을 최대 3개까지 등에 장착할 수 있으며 장착한 상태로 무기와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풍선을 장착하면 지면에서 하늘로 떠오르게 됩니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는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가 포함됐습니다.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는 포트나이트의 건설 기능을 이용해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포트나이트 세계와 새로운 게임들을 만드는 모드로 자신이 만든 섬에서 다양하고 창의적인 게임을 만들어 친구를 초대할 수도 있고 다른 친구의 섬에 방문해 즐길 수도 있습니다.

에픽게임즈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제작물을 만들 수 있도록 4개의 섬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배틀패스 시즌 7 구매자는 가장 먼저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를 얼리 액세스로 이용할 수 있으며 13일(미국 시각)부터는 모든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섬에서 창의적인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포린이 놀이터의 시간제한이 4시간으로 연장됐으며 긴 리플레이의 경우 30분 단위로 분할됩니다. 신규 토너먼트인 ‘탐험가 팝업 컵’도 추가됐습니다. 목재 700개, 석재 500개, 금속 300개로 재료의 한도가 있는 ‘탐험가 팝업 컵’에서는 적 처치시 목재 100개, 석재 50개, 금속 50개를 획득하고 유효 체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신스타임즈, ‘해전 1942’ 서버최강자 가린다!

신스타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해상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 1942’에서 2018년 대미를 장식할 제22회 서버최강전 결승전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서버최강전은 올해 마지막으로 22번째 우승자를 가리게 되며 한 해의 마지막 최강자로 기록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이를 위해 약 1만명의 유저가 예선전에 참여해 자웅을 겨뤘으며 치열한 구역전을 거쳐 7일 오후 9시에 대망의 결승전이 펼쳐집니다.

특히 이번 서버최강전부터는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전술서 20개와 우수 졸업장 3개, 슈퍼 골드상자 1개를 지급, 쟁쟁한 실력의 선수들이 대거 출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2018년에 마지막으로 치뤄지는 서버최강전인 만큼 예선전부터 치열한 전투가 펼쳐져 결승전에서도 놀라운 전략과 전술이 기대되고 있다”며 “해전 1942는 2019년에도 더욱 재미있고 발전하는 콘텐츠로 유저들과 함께 성장해나가겠다”고 전합니다.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 오픈

락스타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RED DEAD ONLINE BETA)’를 오픈했습니다.

이제 공식적으로 모든 ‘레드 데드 리뎀션2(Red Dead Redemption 2)’ 구매자에게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가 오픈됐으며 새로운 멀티 플레이 스토리에서 갱단 조직 및 가입, 적 갱단과 전투, 사냥, 낚시, 보물찾기, 다른 정착민에게 도전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락스타게임즈는 플레이어가 보낸 초기 피드백에 대해 몇 가지 업데이트를 공개했습니다.

먼저 캐릭터 생성기의 세부 도구를 이용하여 캐릭터의 외모와 얼굴의 특징을 자세히 설정할 수 있게 됩니다.

얼굴의 다양한 특징을 더욱 자세하게 설정하고 싶다면 커스터마이즈 항목으로 들어가 슬라이더로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의상은 언제든 옷장이나 상점에서 바꿀 수 있으며 캐릭터의 머리카락이나 수염, 화장, 치아는 지역 미용실에서 바꿀 수 있습니다.

단, 코나 눈, 입, 주근깨 등 영구적인 특징은 캐릭터 생성을 완료한 후 절대 바꿀 수 없다. 만약 다른 캐릭터로 새롭게 시작하려면 현재 캐릭터를 삭제한 후 다시 생성해야 하며 현재 캐릭터를 삭제하면 진행 상황도 같이 삭제됩니다.

두번째로 플레이어 메뉴 접근성을 개선해 방향 패드나 방향키 왼쪽을 눌러 플레이어 메뉴를 열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메뉴에서는 세션의 다른 플레이어와 친구 보기, 갱단 조직 및 가입, 캠프와 말 관리, 매치나 시리즈에 빠른 참가, 음성 채팅 옵션 조정등 다양한 실용적인 도구와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빠른 이동 표지판을 방문해 고정 비용을 내고 플레이어의 갱단이나 친구가 있는 곳, 또는 지도의 다양한 장소로 빠르게 이동하고 캠프로 빠르게 귀환할 수도 있습니다.

스토리 기반 임무의 협동 시리즈인 기회의 땅도 추가됩니다. 블랙워터에 있는 홀리를 방문하면 기회의 땅을 시작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명예가 높아지거나 낮아집니다.

이 임무를 통해 레드 데드 온라인 내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다시 플레이해도 돈과 경험치는 계속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과정에서 명예를 높이는 선택만 했다면, 다시 플레이해 명예를 낮추는 선택만 해 새로운 줄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재화를 더해주는 보물지도도 추가됩니다. 새로운 랭크 10에 도달하면 보물 지도를 얻을 수 있으며 보물을 찾아 금과 현금을 얻고 이후 랭크가 5씩 오를 때마다 보물 지도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은신처를 소탕하거나 매복에서 살아남은 후 적 시체를 약탈하면 보물 지도를 얻기도 합니다.

또 상품 책자가 추가돼 이동 중에도 식료품이나 강장제, 무기, 탄약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게임 중이 아닐 때는 소셜 클럽(Social Club)의 웹 상품 책자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능력 카드가 추가돼 플레이어가 개척지에서 살아남는데 도움을 줄 계획입니다. 전투, 회복, 방어 등 서로 다른 유형의 능력 카드가 추가되며 3단계 혜택까지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무기 사용이 필요한 공격 임무에서는 전투 카드를 사용하고 마차를 호위할 때는 방어 카드를 사용하는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락스타게임즈가 중점을 두고 있는 부분은 게임 내 경제 활동으로 모든 활동을 통해 즐거움과 적절한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균형을 맞추는 작업으로 향후 진행 예정입니다,

또 일부 플레이어들을 세션에서 추방되게 하는 일부 지속적인 버그 수정과 함께 여러가지 항목을 업데이트 하고 유저들에게 공개할 계획입니다.

썸에이지, ‘홍연의 세계’ 최대 레벨 확장

썸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판타지 MMORPG ‘홍연의 세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130이였던 캐릭터의 최대 레벨을 150으로 상향 조절하고 VIP 레벨을 12로 확장습니다.

또 캐릭터의 장비 레벨을 25까지 강화할 수 있도록 조정했으며 궁기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력한 장비 제련이 가능합니다.

이와 함께 보스전을 치룰 수 있는 ‘금지의 땅’ 콘텐츠는 4층으로 확장되어 보다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다양한 장비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윤회던전’은 180관문까지 늘리는 등 신규 콘텐츠에 목마른 유저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전망입니다.

아울러 월드 보스의 신규 콘텐츠 ‘경쟁 보스’를 추가해 이용자간 경쟁심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밖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성장 패키지와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으며 근면성실 이벤트 리뉴얼, 지정 상품 충전 2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제로, 2018 눈꽃 축제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가 형제 타이틀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2018 눈꽃 축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눈꽃 축제 이벤트는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매년 12월 실시되는 연례 행사로 올해는 오는 12월 19일까지 레벨 50이상인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먼저 유저들은 게임 내 알데바란의 ‘눈꽃축제 관리자’ NPC를 통해 선행 퀘스트를 완료하면 ‘눈꽃 축제 선물’과 ‘눈사람의 힘’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 ‘트윙클’ NPC를 찾아 행운의 낱말 카드를 발견하거나 ‘코티’, ‘사육사 유진’ NPC의 다양한 퀘스트를 완수하면 ‘눈꽃 축제 선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눈꽃 축제 선물’을 획득한 유저들은 ‘머리에 내려앉은 눈꽃’과 구름에서 눈이 내리는 ‘LET IT SNOW’ 등을 즉시 수령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눈사람의 힘’을 얻은 유저들은 HP 5% 회복, 10분간 공격속도, ATK, HIT, MATK이 증가되는 버프를 한 가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편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제로의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아 ‘1주년 축하파티’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번 1주년 축하파티는 오는 1월23일까지 진행되며 라그나로크 제로를 즐기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됩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1회 이상 접속만 해도 신규, 복귀, 기존, 최초 유저 별로 특별한 선물상자를 지급합니다.

신규 유저에게는 몬스터 사냥시 획득 경험치 10% 증가 및 일부 초보용 포션 회복량이 300% 증가하는 투구, 복귀 유저에게는 무기 고제련에 필요한 고농축 오리데오콘 10개, 기존 유저에게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이동속도 증가 옵션이 들어있는 포링 케이크 모자, 출시 초기부터 현재까지 플레이 중인 최초 유저에게는 기존 유저 선물과 함께 의상 큐피트의 분홍색 날개 등을 지급합니다.

또 오는 20일부터 2019년 1월 22일까지 주단위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버프 랜덤 팩과 이그드라실의 축복을 지급하며 6일 누적 접속 시에는 의상 대천사의 날개, 스페셜 툴 박스 쿠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제로 출석 보상 티켓 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합니다.

이와 함께 오는 19일부터 30 레벨 이상 유저가 주간별 사냥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 및 각종 버프 보상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오는 19일까지 스탯츄 NPC를 통해 스킬&스테이터스 초기화를 무료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