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잼라이브 퀴즈쇼에서 100명 홍콩 보낸다
클룩, 잼라이브 퀴즈쇼에서 100명 홍콩 보낸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8.12.0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와 함께 ‘홍콩 여행 특집’ 퀴즈쇼를 진행한다.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여행을 가고 싶다면 별다른 준비 없이도 ‘클룩’만 있다면 쉽게 떠날 수 있다는 ‘클룩 점프’ 페이지 출시에 맞춘 첫 번째 이벤트다.

이번 클룩X잼라이브 콜라보 퀴즈쇼는 누구든 잼라이브 앱만 내려받으면 참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가 열리는 시점에 맞춰 접속해 참여하면 된다. 동시 접속자 수 21만명을 기록할 정도로 대국민 인기 퀴즈쇼인 잼라이브는 기존과는 조금 다르게 진행된다.

클룩X잼라이브 특별 퀴즈쇼의 경우 기존 12문제가 출제되던 방식과는 달리 ‘우승자’가 살아남을 때까지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된다. 우승 인원은 총 100명이다.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은 최종 생존자 100명에게는 진에어 홍콩 왕복항공권 및 클룩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총상금 2천만 원 등 잼라이브 사상 ‘역대급’ 선물이 제공된다.

만약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지 못했더라도, 참가만 해도 쏟아지는 경품 또한 또 다른 볼거리다. 클룩은 이번 잼라이브와의 콜라보 이벤트에 맞춰, 남산타워 1천 원 입장권, 클룩 여행 쿠폰 등 모든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도 별도로 준비했다.

클룩의 이준호 한국 지사장은 “잼라이브와 함께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여행을 선물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 여행을 한 번도 가지 못했던 분, 혹은 홍콩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어 하는 모든 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잼라이브X클룩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가로 확인할 수 있으며 최종 우승자 100명 고지에 다다를 수 있는 ‘힌트’ 또한 해당 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