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가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게이밍 전용 데스크탑 ‘ROG 개틀링 GL12CX’를 국내 출시하면서 10일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ROG 개틀링 GL12CX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2080 그래픽카드를 탑재하고 인텔 9세대 i9 CPU를 적용한 게이밍 전용 데스크톱으로 기존 대비 그래픽 성능이 향상돼 한층 생생한 몰입도와 빠른 그래픽 성능 및 부드러운 화면 전환을 자랑한다.

ROG 개틀링 GL12CX는 최대 5.1GHz까지 안정적으로 오버 클럭킹이 가능하고, 맞춤형 액체 냉각 시스템으로 발열을 최소화해 장시간 쾌적한 게임이 가능하다. 또 핫스왑 SSD 베이를 포함한 4-in-1 카드 리더기, 각각 2개의 USB 3.1 및 2.0 포트를 탑재해 뛰어난 확장성을 자랑한다.

특히 이 제품은 사용자들이 품질에 대한 신뢰감을 가질 수 있도록, 보증 기간이 경쟁사 동급 제품 대비 1년이 더 긴 2년의 보증 기간으로 책정됐다.

ROG 개틀링 GL12CX는 디자인의 관점에서 게이머의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아우라싱크(Aura Sync)를 지원해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등 다른 주변장치와 동기화해 원하는 조명효과를 설정할 수 있어 e스포츠 등 다양한 게임시 게이머의 개성과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한편 에이수스는 ROG 개틀링 GL12CX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에이수스 온라인 스토어 및 11번가에서 ROG 개틀링 GL12CX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ROG 후드집업, ROG 텀블러, ROG 캡모자가 1:1로 증정되며 해당 프로모션 이벤트는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12월10일부터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된다. 제품 배송은 12월24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