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가 게일(GeIL, Golden Emperor International Ltd.)의 슈퍼 루스 RGB 싱크(Sync) 모델이 전 마더보드 제조사의 RGB 프로그램을 공식 지원한다고 전했다.

슈퍼 루스 RGB 싱크는 기존 에이수스의 ddn라 싱크(Aura Sync), 기가바이트 퓨전 RGB, MSI 마이스틱 라이트(MYSTIC LIGHT) 지원에 이어 새로이 추가된 애즈락 폴리치롬 싱크(POLYCHROME Sync)를 더해 주요 마더보드 제조사의 모든 RGB 프로그램을 지원하게 됐다.

따라서 사용자는 자신의 취향 또는 시스템 구성, 컨셉 등에 맞추어 색상과 모드를 변경해 다이나믹한 RGB 조명 효과를 연출할 수 있게 됐다.

슈퍼 루스 RGB 싱크는 게일을 대표하는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제품이다. 정식 출시 이후 지금까지 많은 유저들이 선택해 높은 성능과 뛰어난 안정성, 화려한 튜닝 효과의 3박자를 인정받고 있다.

슈퍼 루스 RGB 싱크는 깊고 진한 느낌의 블랙, 깔끔하고 매트 한 느낌의 화이트 2가지 색상의 히트싱크로 준비돼 있어 사용자의 시스템을 보다 통일된 컨셉으로 구성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또 슈퍼 루스 RGB 싱크는 높은 휘도와 선명한 집중 발광 면적 LED를 통해 최대 1680만 컬러 조합이 가능하다. 슈퍼 루스 RGB 싱크 시리즈는 마더보드 제조사별 RGB 프로그램이 연동이 되지 않더라도 기본 조명이 웨이브 모드로 작동되게끔 설정돼 있다. 따라서 어떠한 시스템에도 위화감없는 조화를 이룰 수 있다.

게일의 자체적인 QC(Quality Control) 시스템인 DBT(Die Hard BURN-IN Technology)를 통해 까다로운 제품 선별 작업을 거친다. 이 테스트 시스템을 정상적으로 통과한 제품만이 출고가 가능해지므로 사용자는 최적화된 사양에서의 안정적인 시스템 메모리 동작을 보장 받을 수 있게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