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2018 연말을 맞아 ‘Your Winter Present instax’ 이벤트와 ‘인스탁스마스 해시태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Your Winter Present instax’ 이벤트는 31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인스탁스 카메라 전 기종 또는 인스탁스 필름 40매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인스탁스 SQ6 틴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인스탁스 SQ6 틴케이스는 인스탁스 카메라를 형상화 했으며, 인스탁스 미니필름과 스퀘어 필름 모두 보관이 가능해 추억이 담긴 소중한 사진을 정리해두기에 적합하다.

또 ‘인스탁스마스 해시태그’ 이벤트도 28일까지 진행한다. 인스탁스와 함께한 나만의 홀리데이를 #인스탁스 #인스탁스마스 #instaxmas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매주 1명에게 인스탁스 필름 30매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발표는 후지필름 공식 인스타그램(@fujifilm_korea)과 개별 DM으로 공지한다.

한편 인스탁스는 사진을 찍는 즉시 그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는 즉석카메라 브랜드다. 디지털 기술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와 카드 사이즈 필름의 ‘인스탁스 미니’, 일반 필름 사이즈의 ‘인스탁스 와이드’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