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이 창사 12주년을 기념해 2018년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온 ECS 미니PC LIVA ZE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ECS 미니PC LIVA ZE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ECS LIVA ZE를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에이데이타(ADATA) SSD를 증정한다.

ECS LIVA ZE와 함께 ECS LIVA Z2V를 구매하고 구매 인증샷을 찍거나, 사용후기를 작성한 구매자에게도 경품을 제공한다. ECS LIVA Z2V와 관련된 퀴즈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2019113일까지 진행되며 조립PC 쇼핑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잇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CS LIVA ZE는 코잇의 첫번째 ECS Z 시리즈 모델로 2018년 한해동안 DID, 산업용 분야에서 높은 판매를 달성한 제품이다. 인텔 아폴로 레이크 프로세서를 탑재해 최대 2.40GHz2M 캐시 메모리를 지원하는 초소형 크기의 미니PC.

인텔 HD 시리즈 통합 그래픽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4K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으며 산업용 장치 연결을 위한 내장 직렬 포트(RS232 인터페이스)4개 지원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