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가 자사의 실시간 전략 게임(RTS) ‘세틀러: 새로운 동맹’(The Settlers: New Allies) PC 버전을 2023년 2월 17일에 출시한다.

세틀러: 새로운 동맹 PC 버전은 유비소프트 스토어(Ubisoft Store)와 에픽 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엑스박스(Xbox),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등 다양한 콘솔 기기용으로도 개발이 진행 중이다.

유비소프트 뒤셀도르프(Düsseldorf) 주도로 개발 중인 세틀러: 새로운 동맹은 유비소프트의 스노우드롭 엔진으로 개발되어 기존 작품들보다 신선한 느낌의 그래픽과 RTS 장르 특유의 시각적이고 미적인 연출을 통해 높은 게임 몰입감을 줄 수 있다.

세틀러: 새로운 동맹에서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하드코어 모드, 대전 모드 등 세 가지 게임모드를 제공한다. 먼저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은 게임 내 진영 중 하나인 ‘Elari’가 고향을 떠나 새로운 미지의 땅에 정착하며 게임이 시작된다. 이후 플레이어는 자원 확보, 정착지 구축, 도적의 습격, 새로운 문화 발견 등 다양한 도전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하드코어 모드에서는 새로운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조건과 변수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AI를 상대할 수 있다. 높은 적응력을 필요로 하는 하드코어 모드에서는 싱글 플레이 및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며 경쟁적인 요소가 더욱 강조된 몰입감 높은 전투가 가능하다. 대전 모드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제공되는 12개의 맵에서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싱글 플레이, 협동 플레이, PvP 등을 즐길 수 있다.

세틀러: 새로운 동맹은 스탠다드 에디션(Standard Edition), 디럭스 에디션(Deluxe Edition)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현재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