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프로덕션이 ‘데스 스트랜딩 2’(Death Stranding 2, 임시 제목) 포스터를 공개했다.

데스 스트랜딩 2는 2019년 출시된 게임 ‘데스 스트랜딩’의 후속작이다. 데스 스트랜딩은 갑자기 발생한 대재앙으로 인해 생명체가 생존하기 힘들어진 미국을 배경으로 주인공 ‘샘 포터 브리지스’가 물건을 배송하고 서로 단절된 도시들을 ‘카이랄 네트워크’로 이어 나가는 여정을 그린 게임이다.

독특하게도 다양한 지형을 이동하면서 물건을 지정된 시간 내에 안전하게 배송하는 과정을 주 게임 요소로 개발하여 많은 게이머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그리고 노먼 리더스, 매즈 미켈슨, 레아 세두, 린지 와그너 등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들이 출연하여 열연을 펼친 점으로 호평을 받았다.

▲ 데스 스트랜딩 2 포스터 (출처=코지마 프로덕션 트위터)
▲ 데스 스트랜딩 2 포스터 (출처=코지마 프로덕션 트위터)

이번에 공개된 데스 스트랜딩 2 포스터에는 금발에 붉은색 가면을 쓴 인물의 모습이 담겨있다. 12월 9일 더 게임 어워드 2022에서 발표된 데스 스트랜딩 2 예고편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낸 등장 인물인데 몸은 사이보그를 연상시키는 붉은색 금속 재질로 되어 있고 복부에는 반투명한 상태로 장기가 드러나서 기괴한 분위기를 풍긴다. 데스 스트랜딩 2의 주인공과 대치하는 세력의 주요 인물로 추정되는데 아직 공개된 정보가 적어서 자세한 내용을 알기 어렵다.

데스 스트랜딩 2는 플레이스테이션 5(PlayStation 5)와 윈도우 PC로 출시될 예정이며 출시일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