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대만 인터서브(Interserv)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버스트(BURST)’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버스트AOSRPG 요소를 더한 독창적인 모바일 게임으로 실력주의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과금 유도를 지양하며 차별화를 모색했다.

이 게임은 유물, 강화, 월드 보스 등 방대한 탐험 콘텐츠를 통해 영웅 군단을 성장시킬 수 있으며, 배틀 아레나, 길드 배틀 등 경쟁모드를 활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그라비티는 버스트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20일부터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7일간 출석 이벤트를 진행, 영웅, 크리스탈, 소탕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파티와 군단 등이 일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고급 영혼석 보물 상자, 고급 장비 상자 등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한다.

아울러 게임 이용 직후부터 7일간 수행할 수 있는 특별 미션을 실시하고 일자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그라비티의 게임 사업팀 윤형철 PM버스트의 정식 출시를 기다려준 많은 유저들에게 감사드린다이용자들이 스트레스 없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해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