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가 레이저의 게이밍 기어의 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 오픈과 함께 게이밍샵을 입점해 직접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일렉트로마트는 오프라인 가전 전문점으로 남성을 주요 타깃으로 단순 대형마트 집객용 보조 매장을 넘어선 가전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에 게이밍존을 오픈한 레이저(RAZER) 브랜드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게이밍기어 전문기업이다. 전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모바일, 노트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레이저는 오픈 기념 행사로 전 제품 30% 할인 행사와 함께 구매자 전원에게 키캡 키링과 메탈 스피너를 증정하고 있으며 오픈 당일인 21일부터 25일까지 데일리 선착순 반값 이벤트를 진행해 레이저의 인기 제품인 게이밍 마우스 바실리스크, 맘바 와이어리스와 게이밍 키보드 블랙위도우 엘리트 KR, 게이밍 헤드셋 크라켄 토너먼트 에디션 그리고 아케이드스틱 판테라 에보를 매일 선착순 6~10명에게 반값에 한정 판매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