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무협 MMORPG ‘불멸강호: 천애신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계속해서 변화된 재미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로 게임 명칭을 ‘천애신서’에서 ‘불멸강호: 천애신서’로 변경했다.

또 최고 레벨을 800으로 확장하고 6차 전직을 추가했으며 전직을 완료하면 화려한 외모로 변신할 수 있는 ‘화신’과 신규 보스 던전인 ‘성지보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제천성지’, ‘성지무도’, ‘제천쟁탈’ 등 각종 전투 콘텐츠는 물론 ‘세계보스 7층’, ‘보스구역 7층’, ‘심연보스 6층’ 등 더욱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는 고난도의 던전을 대거 추가했다.

아울러 ‘화염마룡’, ‘폭주영혼’, ‘구천 신성고래’, ‘지옥 화염고래’ 등 신규 탈 것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는 동반 탑승이 가능해 함께하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 밖에 16급 장비와 더불어 장비 각성, 장비 제련 시스템 등을 추가했으며 무도대회, 지옥쟁패, 제왕대전 등 특정 전투 콘텐츠의 서버 통합 방식과 시즌 결산 방식이 변경되는 등 대규모 변화를 선보였다.

4399코리아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카페에서 ‘귀속원보’, ‘조화 열쇠’, ‘스킨 선물’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다음달 2일까지 약 2주간 공식 페이스북 게시글에 좋아요 300개를 달성하거나 댓글 100개를 기록하면 각 ‘좋아요 쿠폰’과 ‘댓글 쿠폰’을 페이스북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페이스북 댓글에 친구를 태그할 경우 총 10명을 추첨해 ‘은화’, ‘중급 날개단’, ‘홍돈 열쇠’를 받을 수 있는 난수 쿠폰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