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최근 출시된 필립스 E9 시리즈 27형 2개 제품에 대해 고객 감사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E9시리즈는 NTSC 88% 이상의 높은 색재현율, AMD 프리싱크와 75Hz의 게이밍 기능, 내로우 베젤디자인, 눈 건강을 위한 시력보호 기능 등 뛰어난 제품력이 특징이다.

컴퓨존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276E9 프리싱크 75 시력보호’는 정상가에서 5만원(20%) 할인된 19만9000원, 그리고 화이트 색상의 ‘276E9 프리싱크 75 시력보호 화이트’는 정상가에서 4만원(17%) 할인된 1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E9 시리즈는 IPS 패널을 적용해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을 제공하며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필립스의 고유기술인 울트라 와이드 컬러 기술(Ultra Wide-Color Technology)을 적용해 246E9은 NTSC 90%(sRGB 129%), 27형은 NTSC 88%(sRGB 124%)의 높은 색재현율로 자연색 그대로의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을 제공,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사진/영상 편집, 그래픽 디자인, 웹 디자인 등 전문적인 작업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 AMD의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해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일반 모니터의 60Hz보다 많은 75Hz의 프레임수를 구현해 게임의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잔상없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이와 함께 FPS, RTS, 레이싱 등 5가지의 게임 모드를 기본 제공해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에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플리커프리 기술 적용으로 미세한 깜박임을 없애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또 오랜 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한편 필립스의 스마트컨트롤(SmartControl)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밝기, 명암비, 색상 등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OSD버튼이 아닌 마우스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