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이 아듀2018 해피2019, 바이브 엑스마스앤뉴이어(VIVE X-mas & New year) 스페셜 오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스페셜 오퍼 이벤트는 바이브 프로 스타터-킷의 할인 이벤트와 바이브 CE 프리 번들 이벤트로 총 2가지 이벤트가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바이브 프로 스타터-킷은 바이브 프로 HMD(헤드셋)와 베이스스테이션 1.0 2개, 컨트롤러 1.0 2개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며 프로패셔널 유저에게 바이브 프로 풀킥(Full-Kit)보다 낮은 가격으로 고성능 디스플레이 사양과 고품질 오디오 성능의 체험을 가능하게 하는 부담감은 낮추고 만족감은 높인 상품이다.

다만 참고해야 될 사항은 바이브 프로 풀-킷과 HMD사양은 동일하지만 베이스스테이션은 1.0버젼을 사용하기 때문에 룸스케일 면적은 4.5m X 4.5m로 바이브 CE와 동일하다는 점이다.

바이브 스타터-킷 스페셜 오퍼를 통해 내년 상반기 공식 출시 예정인 바이브 프로 스타터-킷을 보다 낮은 가격에 먼저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상품의 공식 책정가격은 159만원이지만 스페셜 오퍼 이벤트를 통해서 15만원 할인된 144만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 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될 예정이다.

동시에 진행될 바이브 프리 번들 이벤트는 바이브 CE 구매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을 1:1 무상 제공한다.

이번 행사 상품은 HTC 바이브 공식몰과 바이브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평일 3시 이전에 주문 시 다음날 배송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