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남지 않은 올해를 떠나보내는 아쉬움과 함께 다가오는 새해를 계획하며 기대감에 부푼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 IT업계는 올해를 기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연말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포토북, 묵은 먼지를 청소하고 새해맞이를 준비할 로봇청소기, 내년 여름을 미리 준비하는 에어컨까지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사진=픽사베이)

한국후지필름, ‘Thank you & Happy Christmas’ 이벤트

한국후지필름은 연말을 맞아 포토상품을 할인하는 ‘Thank you & Happy Christmas’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합니다.

‘Thank you & Happy Christmas’ 이벤트는 감사한 마음을 전할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포토북, 포토캘린더, 이어앨범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입니다. 따듯한 추억들을 직접 담아 만든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선물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추억을 선명하게 간직할 수 있는 ‘포토북 Real’과 5분만에 한 권의 사진앨범을 만들 수 있는 ‘이어앨범’은 각각 35%할인, 사진 편집기로 쉽게 제작이 가능한 ‘포토캘린더’는 40% 할인합니다.

후지필름 포토북은 앨범의 시작부터 끝까지 자신이 원하는 방식대로 편집하고 꾸밀 수 있는 DIY 셀프 포토북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진을 직접 선별하고 적절한 위치에 배치시키면서 본인의 취향을 100% 반영한 포토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올 한 해 고마웠던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는다면 기간 설정 후 자동으로 사진을 편집해주는 인공지능 포토북 ‘이어앨범’으로 2018년 한 해의 추억을 담아 선물해 봅시다.

에브리봇, 물걸레 로봇청소기 12월 연말 특별 이벤트

생활로봇 전문 브랜드 에브리봇이 2018년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12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에브리봇 공식 쇼핑몰에서는 12월 특별 이벤트를 통해 물걸레 로봇청소기 RS700 또는 RS700 PLUS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신발건조기를 증정합니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에브리봇은 구동 바퀴 없이 걸레 자체의 회전으로 주행과 물걸레질 기능을 수행하는 듀얼스핀 로봇청소기입니다. 5700RPM의 모터 회전력과 제품의 하중이 100% 걸레에 가해져 강력하게 닦아지며 사용자가 직접 밀고 다니는 기존 물걸레 청소기와는 달리 버튼을 누르면 스스로 작동되는 특장점이 있습니다.

실내로 유입된 미세먼지를 청소할 때 일반 진공청소기를 사용하면 미세먼지 입자가 필터를 통해 다시 빠져나올 우려가 있어 바닥에 쌓인 황사와 미세먼지는 물걸레 청소기로 꼼꼼하게 닦아내는 것이 좋습니다.

청호나이스, ‘하이파 에어컨 역시즌 프로모션’ 이벤트

청호나이스가 오는 31일까지 ‘하이파 에어컨’ 일시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0% 할인을 제공합니다.

에어컨 역시즌인 겨울철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수요가 몰리는 여름철보다 저렴한 가격과 빠른 설치가 가능한 겨울철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함입니다.

지난 4월 청호나이스는 벽걸이형 3종과 스탠드형 2종, 포터블 2종까지 총 7종의 제품으로 에어컨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스탠드형 및 포터블 M900 모델의 경우 냉방과 제습에 난방 기능까지 갖춰 겨울철에도 활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는 7종이 모두 적용돼 내년 여름을 누구보다 빠르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인기 영화 할인 특집관 운영

LG유플러스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IPTV 서비스 U+tv에서 인기 영화 및 어린이용 VOD(주문형비디오)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집관을 운영합니다.

‘연말 결산 특별 할인관’에서는 올 한해 U+tv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를 엄선해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신과 함께: 인과 연>, <물괴>, <명당>, <원더풀 고스트>, <인크레더블 2>, <서치> 등 인기작을 내년 1월2일까지 최대 50% 할인해 줍니다.

최신 영화 VOD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TV 쿠폰 또는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12월31일까지 <완벽한 타인> 구매시 2만원 ▲12월26일부터 1월8일까지 <국가부도의 날> 구매시 1만원 상당의 TV 쿠폰을 제공합니다. 12월25일까지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VOD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영화 관련 레고 세트 또는 ‘굿즈’를 증정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영화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디즈니 해피 뉴 이어 페스티벌’도 내년 1월2일까지 운영됩니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인크레더블 2>, <코코>, <도리를 찾아서>, <인사이드 아웃> 등 인기 어린이 VOD 소장상품을 50% 할인해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디즈니랜드 가족 여행권 및 케익 교환권을 증정합니다.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가디언즈 오블 갤럭시 Vol.2>, <블랙팬서> 등 마블 영화 소장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TV VOD 시청 쿠폰 3000원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한정판 마블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26일까지 진행합니다.

LG유플러스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U+tv 유아서비스 플랫폼 ‘아이들나라 2.0’의 핵심 콘텐츠 ‘웅진북클럽TV’ 내 도서 추천 기능을 추가합니다. 이 기능은 화제성이 높거나 시즌에 맞는 주제 및 유치원 누리과정 연관도서 9권을 매주 추천해 자녀들이 다양한 도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 내년 3월 중순까지 어린이에게 큰 인기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 전편과 <헬로 카봇> 시즌6 전편을 단독 무료 제공합니다. 어린이 애니메이션은 U+tv 리모컨의 아이들나라 전용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IT업계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기쁨과 함께 풍성한 연말 연초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