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글로브 비영어 작품상 불발 아쉽다···‘헤어질 결심’

▲ 사진 = 박찬욱 감독의 헤어질 결심 스틸컷
▲ 사진 = 박찬욱 감독의 헤어질 결심 스틸컷

박찬욱 감독의 ‘헤어질 결심’이 비영어권 작품상 후보로 올라갔었죠.

11일 오전(한국시간) 할리우드외신기자협회(HFPA)주최로 미국 로스앤젤레스 베벌리힐튼호텔에서 열린 제 80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결과가 나왔는데요. 아쉽게도 비영어권 작품상을 수상하진 못했다고 하네요.

헤어질 결심 외로도 클로즈, 서부 전선 이상 없다,아르헨티나 1985, 인도 등이 후보에 올랐는데 이중 아르헨티나 1985가 수상됐다고 합니다.

다만 3월에 예정되어 있는 아카데미 시상식이 남아있어 1차 국제영화상 후보로 남아있어 수상할 가능성이 남아 있다고 하네요.

 

LG유플러스, 18만 명 고객 정보 유출에 ‘사과’

▲ LG 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 LG 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LG유플러스가 18만 명에 달하는 고객 정보가 유출됐다고 합니다.

유출된 정보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성명, 생년월일, 전화번호 등이며 납부와 관련된 금융 정보는 유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정보 유출을 인지한 것이 지난 2일이라고 하는데요.

관련되어 경찰 사이버수사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 수사를 의뢰해 대응주에 있다고 합니다.

관련되어 LG유플러스는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일부 고객의 개인 정보가 유출된 사실을 인지했으며, 개인 정보가 부적절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란다”며 ”고객들에게 심려 끼쳐드린 점에 대해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되어 개인정보 유출 여부 및 정보항목 조회는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 고객지원 – 공지사항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젠 5000 시리즈 구매 시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 제공

AMD의 최신 프로세서인 라이젠 7000시리즈가 출시된 바 있죠.

관련되어 DDR5, PCIe Gen5 플랫폼 등의 변화로 메인보드도 변경해야 해 기존 라이젠 5000 시리즈가 가성비 CPU로 많이 사랑받고 있는데요.

최근 AMD는 라이젠 5000 시리즈에 맞춰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의 번들 제공한다고 합니다.

제공 시리즈는 라이즌 R5 5500~ R9 5950X인데요. 데스크탑 라이젠 5000 시리즈 대부분이 포함된다고 하니 새로운 CPU를 구매할 소비자라면 이번 이벤트를 체크한 후 구매하는 것이 좋겠네요.

 

식기세척기가 진화한다구요? LG UP가전 신기능 업그레이드

▲ 사진 = LG전자
▲ 사진 = LG전자

식기세척기를 구비하는 가정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데요.

최근 LG전자에서 선보인 LG UP 가전에서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기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내용은 즉슨 에너지 절감 코스로 전기사용량을 줄이고 야간조용+코스로 소음을 줄일 수 있는 차별화된 신기능을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관련되어 해당 기능은 식기세척기 소비자 2만2천여 명의 실사용 데이터 약 38만 건을 분석해 찾아낸 고객 니즈가 반영한 것이라고 합니다. 해당 업데이트는 17일부터 제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LG UP 가전 식기세척기를 사용 중이라면 이번 17일 업데이트를 노려보시죠!

 

드래곤볼 Z 카카로트, 시즌 패스 2 DLC ‘버독 단 한 명의 최종 결전’ 론칭 트레일러 공개

▲ 반다이 남코 유튜브 중
▲ 반다이 남코 유튜브 중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가 ‘드래곤볼 Z 카카로트’(DRAGON BALL Z: KAKAROT) 시즌 패스 2 첫 번째 시나리오 ‘버독 단 한 명의 최종 결전’(Bardock - Alone Against Fate) 론칭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드래곤볼 Z 카카로트는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Z’를 기반으로 삼아 만든 액션 RPG인데요. 원작의 주요 내용을 세세하게 구현한 점과 화려한 연출이 호평을 받아 근래 출시된 드래곤볼 관련 게임 중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작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버독 단 한 명의 최종 결전은 드래곤볼 시리즈 주인공 ‘손오공(카카로트)’의 아버지인 ‘버독’이 주역으로 활약합니다. 트레일러에서는 원작 내용대로 흘러가는 버독의 이야기와 전투를 즐길 수 있는데 ‘프리저’ 일당과의 전투는 우주에서 대규모로 펼쳐지기 때문에 화려함과 긴박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하니 한번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참 버독 단 한 명의 최종 결전은 1월 13일 출시된다고 합니다. 드래곤볼 Z 카카로트 보유자들 중 시즌 패스 2를 구매한 이들은 게임 업데이트 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