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 멀티 플레이어 파티 게임 오드볼러스(OddBallers)를 출시했다.

오드볼러스는 피구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유쾌한 난투 게임으로, 우스꽝스럽고 괴짜 같은 물건들을 상대방에게 집어 던지며 강렬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시골 농장, 해안가 마을, 낙원이 있는 섬 등 30개 이상에 달하는 다양한 주제의 아레나에서 전기 울타리, 가스통, 테니스 공 기계 등 엉뚱한 무기를 활용하는 혼돈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오드볼러스의 모든 아레나에는 고유의 규칙과 광란의 미니게임이 준비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최후의 1인’, ‘팀 기반 전투’, ‘수탉 의상을 입고 펼치는 목숨을 건 달리기’, ‘신선한 생선으로 상대를 제압하기’ 등의 예측 불가능한 게임 콘텐츠를 즐기며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오드볼러스는 플레이어의 게임 몰입감을 높여줄 수 있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한다. 먼저 플레이어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수백 가지가 넘는 의상과 헤어 스타일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경기 시간과 난이도 등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미니 게임 플레이 리스트도 따로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오드볼러스는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플레이스테이션 4(PlayStation 4), 엑스박스 원(Xbox One), 윈도우 PC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되었다. 플레이스테이션 5(PlayStation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에서도 호환 모드로 실행할 수 있다. 최대 6명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서로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도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