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신년 함께 시작되는 연말정산. 2018년을 지내면서 묵었던 데이터들 또한 정리가 필요한 이때 2019년에 모일 데이터를 대비한 공간 마련과 묵은 데이터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방법으로 외장 ODD를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장 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이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을 통해 라이트온 외장형 ODD 구매자 대상으로 ‘신년맞이 라이트온(Lite-On) 초슬림&초경량 외장 ODD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31일까지 진행되며 ES-1 구매시 안전한 ODD 보관을 위한 라이트온 정품 파우치 및 자동차용 목베개 증정, eBAU108 구매시 라이트온 정품 파우치 및 4가지 모양, 4가지 컬러의 LED 미니 취침등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eBAU108는 13.5mm의 초슬림 & 220g의 초경량 무게로 어디서든 손쉬운 휴대가 가능한 제품으로 무광택 표면 베이스를 적용해 스크래치 걱정 없이 보관할 수 있다. 또 다양한 OS와의 호환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M-DISC 기술을 지원해 약 1000년간 데이터 영구 보존이 가능하다.

ES-1은 초슬림&초경량이 장점인 컴팩트한 제품으로 휴대에 용이하며 AC 어댑터 없이 USB만으로 전원 공급이 가능해 무게의 부담까지 지웠다. 또 스마트번(SMART Burn) & 스마트 엑스(SMART X) 기능으로 미디어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음은 물론 품질 보장까지 가능해 백업된 데이터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샵, AK몰, EL롯데 등 대다수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내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