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마 마이너스가 개발하고 데달릭 엔터테인먼트가 퍼블리싱하는 80년대 누아르 풍의 싱글 플레이어 전략 게임 ‘러프 저스티스: ‘84’가 3월 13일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출시된다. 콘솔 등 추가 플랫폼은 올해 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러프 저스티스: ‘84는 80년대 보드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싱글 플레이어 전략 장르로 방대한 스토리라인이 펼쳐지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사립 보안 에이전시를 운영하며 혼돈과 어둠의 세네카 시를 정화하고 질서를 되찾는 의무를 가진다. 하지만 플레이어를 조종하려 하는 사악한 비밀 조직이 있으며 그들은 어둠 속에서 더 큰 그림을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보안 요원, 현상금 사냥꾼, 르포 요원 등으로 구성된 팀을 고용하고 관리하며 적재적소에 배치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정확하게 계산된 선택과 전략을 통해 팀에게 최선의 행동방침을 전달해야 하며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경우 평판이 높아지고 추가 콘텐츠를 잠금해제 하면서 더 깊은 진실에 도달하게 된다.

러프 저스티스: ‘84는 할리우드 작곡가 라우프 제펠(Raouf Djeffel)의 레트로 풍 사운드 트랙이 적용되어 80년대 분위기를 살리며, 80년대 아트 스타일로 창조된 다양한 에이전트들은 퍼즐 및 주사위를 사용하여 사건을 해결해 나갈 수 있다. 보안 문제, 도망자 검거, 압류 사건 등 다양한 사건이 존재한다.

더 자세한 게임 내용은 러프 저스티스: ’84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