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2월 한 달 간 폭스바겐 대표 SUV 라인업인 티구안 2.0 TDI 프레스티지 모델과 티구안 올스페이스 2.0 TSI 프레스티지 모델에 대해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폭스바겐 티구안·티구안 올스페이스 2월 특별 프로모션은 1.97%의 저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할부금융 및 최대 50%의 잔존가치를 보장하고 고객의 월 납입 부담을 월 30만 원 대로 낮춘 잔가보장 할부금융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 폭스바겐 티구안
▲ 폭스바겐 티구안

먼저 이번 1프로 대 저금리 할부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티구안 2.0 TDI 프레스티지 모델(권장소비자가: 4,790만 원) 또는 티구안 올스페이스 2.0 TSI 프레스티지 모델(권장소비자가: 5,190만 원)을 계약할 경우, 선납금 30%를 내고 36개월의 계약기간 동안 1.97%의 저금리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잔가보장 할부금융 프로그램으로 구매하면, 티구안 2.0 TDI 프레스티지 모델 또는 티구안 올스페이스 2.0 TSI 프레스티지 모델을 선납금 30%를 내고 36개월의 계약기간 동안 각각 월 34만 5,500원, 월 36만 1,400원의 납입금으로 차량을 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역시 4% 대의 합리적인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며, 각각 최대 49%, 50%의 잔존가치를 보장받을 수 있다. 잔가보장 할부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한 고객은 계약 만기 시점에 차량을 반납하면, 중고차 시세와 관계없이 잔존가치 만큼의 차랑 가격을 보장받는다. 차량을 반납하지 않더라도 잔존가치에 상당하는 대출원금을 상환하면 계약 종료와 함께 차량을 계속 운행할 수 있다.

▲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더불어 폭스바겐코리아는 ‘5년/15만 km의 무상 보증 연장 프로그램’과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차량 보험 수리 시 자기부담금을 총 5회까지 무상으로 지원하는 ‘사고 수리 토탈케어 서비스’ (최초 1년, 주행거리 제한 없음, 사고 1회당 50만 원 한도)를 제공한다.

폭스바겐 티구안은 디자인, 테크놀로지 등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2세대 부분변경 모델이다. 높은 연비 및 실용성, 합리적인 가격 등 높은 상품성을 갖춰 국내 수입 SUV 시장에서 1위를 수성 중이며, 작년 11월 기준 누적 판매 6만대를 달성한 유일한 수입 SUV다(KAIDA 기준, 올스페이스 제외 단일모델 기준). 티구안의 롱 휠베이스 모델인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더 넓은 공간과 정숙한 주행 감각 등으로 작년 8월 출시 이후 높은 수요 덕분에 6개월간 총 2,282대가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이번 폭스바겐 티구안 및 티구안 올스페이스 2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은 이 달 말일까지 한정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