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첫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PRO'를 공식 선보이며, '진짜 게임을 시작한 당신에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시디즈가 처음 선보인 게이밍의자 GC PRO는 그간 쌓아온 의자 전문성과 기숙 역량을 갖춰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와 4년간 협업을 통해 만든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다. 제품명에서 엿볼 수 있듯 실제 프로 선수들의 니즈와 피드백을 반영해 기획했고, 게이밍 퍼포먼스와 게임 몰입감과 플레잉 지원에 최적화된 게이밍 의자라고 강조했다.

제품의 주요 특징은 인체공학적 기능과 디자인을 적용했고 빠른 반응 속도를 위해 팔걸이를 정교하게 세팅할 수 있는 9단계 높낮이 조절과 자동차 카시트에서 영감을 얻은 쿨링시트를 적용했다. 

등판은 유격을 최소화해 단단히 고정할 수 있도록 했고 게이밍 틸트와 LED 조명 등을 적용해 다양한 게이밍 무드와 인테리어 감성을 더했다.

이번 시디즈 GC PRO는 무신사에서 단독 선발매되며, 오는 26일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별 할인가에 무신사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GC PRO 출시를 맞이해 14일 인기 크리에이터 침착맨과 게이밍 의자 설명회 및 게임에 진심이었던 순간을 공유하고 GC PRO를 증정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시디즈의 첫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PRO는 시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2월 27일부터는 네이버 공식 스토어 및 주요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시디즈 GC PRO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