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가 ‘다키스트 던전’, ‘그리드 레전드’, ‘매든 NFL 23’,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 등 다양한 타이틀을 자사 게임 구독 서비스 Xbox Game Pass (이하 엑스박스 게임 패스)에 추가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엑스박스 게임 패스를 통해 이용자들이 콘솔, PC, iOS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다키스트 던전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2월 2일

모험의 심리적 스트레스에 관한 매력적인 고딕풍의 로그라이크 턴제 기반 RPG ‘다키스트 던전’(Darkest Dungeon)에서 동료를 모아 훈련하고, 뒤틀린 숲이나 잊힌 미궁, 폐허가 된 지하 묘지 등을 탐험할 수 있다. 상상을 초월하는 적들은 물론, 스트레스와 허기, 질병, 그리고 끊임없이 펼쳐지는 어둠이 플레이어를 기다린다.

 

그리드 레전드 - EA Play, 콘솔/클라우드 지원 2월 2일

긴장감 넘치는 모터스포츠 액션을 선사하는 ‘그리드 레전드’(Grid Legends)를 통해 EA Play가 제공하는 이벤트는 물론 몰입도 높은 스토리 모드 'Driven to Glory'와 실제로 차량에 탑승한 듯한 현실감과 함께 화려한 레이싱을 경험할 수 있다.

 

핫 휠 언리쉬드-게임 오브 더 이어 에디션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2월 7일

‘핫 휠 언리쉬드 - 게임 오브 더 이어 에디션’(Hot Wheels Unleashed – Game of the Year Edition)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핫 휠 차량을 타고 오렌지 트랙 위에서 드리프트와 부스트, 점프를 마음껏 사용하면서 다양한 레이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매든 NFL 23 – EA Play, 콘솔/PC 지원 2월 9일

▲ 매든 NFL 23(Madden NFL 23)
▲ 매든 NFL 23(Madden NFL 23)

PC Game Pass 및 Game Pass 얼티밋에서 EA Play를 통해 ‘매든 NFL 23’(Madden NFL 23)을 즐길 수 있다.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모든 결정에 영향을 미치고, 자유 계약 및 트레이드 로직 업데이트로 프랜차이즈에서 결단을 내릴 수 있으며, 매든 얼티밋 팀(Madden Ultimate Team)에서 가장 강력한 로스터를 조합해 역사에 남을 커리어를 만들어갈 수 있다.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2월 9일

멀티 플레이어 건담 액션 RPG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SD Gundam Battle Alliance)에서 플레이어는 이상 현상으로 인해 뒤얽힌 건담의 역사적 순간들을 바로잡아야 한다. 혼자 혹은 친구와 함께 기계화된 전투에 뛰어들어 적들에 맞서고, 새로운 모빌슈트를 장착하고 다양한 미션에 도전할 수 있다.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2월 14일

▲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Mount & Blade II Bannerlord)
▲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Mount & Blade II Bannerlord)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Mount & Blade II: Bannerlord)는 ‘마운트 앤 블레이드: 워밴드’(Mount & Blade: Warband)의 후속작으로 칼라디아 대륙을 배경으로 진행된다. 전략과 액션 RPG 플레이를 합친 가상의 중세 암흑기 샌드박스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웅장한 모험을 떠나 자신만의 왕국을 건설하거나 다른 이의 대의를 위해 싸울 수 있다.

 

시티즈: 스카이라인 리마스터 – Xbox Series X|S/클라우드 지원 2월 15일

‘시티즈: 스카이라인’(Cities: Skylines – Remastered)이 Xbox Series X|S용으로 리마스터되었다. 탄탄한 도시 시뮬레이션 플레이와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는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공공 서비스부터 시민 정책까지 자신이 꿈꾸는 도시를 설계, 건설, 관리하고, 소박한 마을을 번화한 대도시 허브로 성장시킬 수 있다.

 

섀도 워리어 3: 디피니티브 에디션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2월 16일

‘섀도 워리어 3: 디피니티브 에디션’(Shadow Warrior 3: Definitive Edition)에서 플레이어는 요괴로 들끓고 있는 고대 사무라이의 마법과 기술이 깃든 신화 속 땅을 가로지르는 여행을 떠나게 된다. 빠른 속도감의 총격전과 아슬아슬한 근접전, 화려한 자유 이동 시스템과 함께 다양한 신규 기능과 모드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