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가 엔비디아와 함께 ‘컬러풀테크놀로지’의 지포스 RTX 2060, RTX 2070, RTX 2080, RTX 2080 Ti 제품군 그래픽카드 구매시 DXR 기반으로 처리되는 실시간 레이트레이싱 기술이 적용된 게임 ‘배틀필드 5’와 ‘앤썸(Anthem)’ 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렉트로닉아츠(EA)에서 개발한 배틀필드 5는 1인칭 슈팅 액션 게임 배틀필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인류 역사상 가장 거대한 전쟁이었던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병사들 및 전쟁 이야기, 신규 전장, 그리고 새롭게 일변한 싱글 플레이 & 온라인 모드가 있고 공식 한국어를 지원한다. 배틀필드 5는 실시간 레이트레이싱 기술을 최초 적용한 게임으로 실사와 같은 반사 효과를 구현했다.

바이오웨어가 개발하고 일렉트로닉아츠(EA)에서 서비스하는 또 다른 게임 앤썸은 여러 장르가 혼합된 1인칭 슈팅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SF 요소가 가미된 자벨린 슈트를 입고 오픈 월드에서 자유롭게 전투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출시 전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으로 뛰어난 그래픽을 선보여 게이머들의 이목을 끌어낸 신작이다. 앤썸 역시 실시간 레이트레이싱 기술이 적용되어 게이머에게 한 차원 높은 그래픽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8일부터 2월25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응모 페이지를 통해 구매 정보와 제품정보 등을 제출하면 이메일을 통해 디지털 리딤 코드를 받을 수 있다, 구매한 RTX 제품을 장착하고 엔비디아 리딤사이트에 접속해 리딤 코드를 등록하면 컬러풀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 2080과 RTX 2080 Ti 제품군 구매자는 배틀필드 5와 앤썸 두 게임을 모두 얻을 수 있고 컬러풀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 2070과 RTX 2060 제품군 구매자는 배틀필드 5와 앤썸 두 게임 중 1종만 선택해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