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기가바이트 Z390 M 출시…뉴-듀러블 히트싱크로 쿨링 성능 업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Z390 M 출시…뉴-듀러블 히트싱크로 쿨링 성능 업
  • 최주환 기자
  • 승인 2019.01.0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전원부의 모스펫을 감싸는 듀얼 히트싱크와 두꺼운 써멀패드를 사용해 더욱 강화된 쿨링 퍼포먼스, 그리고 안정성을 자랑하는 기가바이트 Z390 M 듀러블에디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기가바이트 Z390 M 듀러블에디션은 뉴-히트싱크 쿨링 디자인으로 전원부의 쿨링 성능과 안정성을 강화했다. 또 DDR4 메모리의 오버클럭을 단번에 가능한 XMP 기능을 지원해 최대 4266Hz까지 시스템을 더욱 빠르고 강력하게 손쉬운 튜닝이 가능하다.

더불어 기가바이트 Z390 M 듀러블에디션 답게 유니 메탈 프레임 쉴드와 더블록킹 브라켓을 채용해 무거운 그래픽카드를 장착 시에도 뒤틀림과 휘어짐을 방지, 메인보드를 장시간 사용해도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작은 부분에서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는 기가바이트답게 메인보드 LAN 포트의 ESD 프로텍션(3.1배 강화)과 Surge 프로텍션(2.5배 강화)을 적용해 메인보드에서 발생하는 전기적 불량을 최소화해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기가바이트 Z390 M 듀러블에디션 메인보드는 디스플레이 포트로 4K 60Hz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최대 32Gb/s 속도의 듀얼 NVMe M.2 슬롯을 탑재해 무선으로 초고속 스토리지 확장이 가능하여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환경에서도 메리트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