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Capcom)이 3월 10일(금) 오전 7시 30분 온라인 정보 프로그램 ‘캡콤 스팟라이트‘(Capcom Spotlight)를 통해 2023년 출시 예정인 신작 게임들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소개되는 게임은 ‘바이오하자드 RE:4’(BIOHAZARD RE:4), ‘록맨 이그제 어드밴스드 콜렉션’(ROCKMAN EXE ADVANCED COLLECTION),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MONSTER HUNTER RISE: SUNBREAK), ‘고스트 트릭’(GHOST TRICK), ‘엑조프라이멀’(EXOPRIMAL) 등 다섯 가지이다.

 

다섯 가지 게임 중 바이오하자드 RE:4는 역대 시리즈 가운데 명작으로 인정받고 있는 ‘바이오하자드 4’를 최신 기술로 다시 만든 게임이어서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 캡콤 스팟라이트 방영 시점에는 출시일이 2주 앞으로 다가오기 때문에 그 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특별한 정보가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완전한 신작인 엑조프라이멀은 시공을 초월하여 등장하는 공룡 떼를 상대로 특수한 슈트인 ‘엑소 슈트’를 입고 팀을 구성해 마치 아이언맨처럼 전투를 벌이는 것이 특징이다. 5개월 가까이 새로운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캡콤 스팟라이트를 통해 어느 정도 궁금증이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다른 세 가지 게임은 기존에 출시된 것을 그래픽 개선 또는 콘텐츠를 추가하여 다른 플랫폼으로 다시 출시하는 것인데, 이 중 고스트 트릭은 한국어도 지원 대상에 포함되어 언어 장벽 없이 즐길 수 있게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