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토리, MMORPG ‘십이지천M’ 문파 전쟁 콘텐츠 업데이트
엔토리, MMORPG ‘십이지천M’ 문파 전쟁 콘텐츠 업데이트
  • 최주환 기자
  • 승인 2019.01.11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토리가 케이제이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십이지천M’에 ‘문파 전쟁’을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엔토리는 지난달 21일 ‘십이지천M’의 출시 이후 유저들의 의견에 적극 귀 기울인 업데이트로 11일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에서 13위를 달성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게임의 핵심 요소인 전투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며 그 시작으로 ‘문파 전쟁’을 공개했다.

이번에 오픈되는 ‘문파 전쟁’은 전쟁 탭에서 상대편의 이름을 검색해 간단히 신청할 수 있으며 문파에 가입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전쟁을 시작하면 적을 공격하는 5개의 가드 타워가 생성되며 일반 사냥터 전체가 전투 지역으로 변경돼 보다 넓은 범위에서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문파와 동맹을 맺어 상대편을 함께 공격할 수 있어 유대감을 쌓을 수 있으며 승패에 따라 변동되는 순위는 유저간 경쟁심을 자극한다.

아울러 ‘문파 전쟁’ 중 1갑 이상의 적을 처치하면 ‘귀환서’, ‘순간이동서’, ‘수호부’, ’천명수호부’, ‘환원술서’, ‘8초비급서’ 뿐 아니라 모든 신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어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엔토리의 오승량 총괄 기획 팀장은 “많은 유저들이 원하던 문파 콘텐츠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계속해서 즐길거리를 추가할 계획이니 꾸준한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