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Xbox(엑스박스)가 ‘헤일로 인피니트 시즌 3: 내면의 메아리’(Halo Infinite Season 3: Echoes Within)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 3 업데이트는 헤일로 인피니트 출시 이래 최대 규모의 멀티 플레이어 업데이트로, 세 가지 신규 맵과 새로운 무기, 장비 및 게임 모드, 100 티어 배틀 패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세 가지 신규 맵

▲ 새로운 맵 '오아시스'
▲ 새로운 맵 '오아시스'

아레나 맵 ‘클리프행어’(Cliffhanger)와 ‘캐즘’(Chasm), 빅 팀 배틀(BTB) 맵 ‘오아시스’(Oasis) 등 총 세 가지 맵이 새롭게 추가된다. 클리프행어는 광활한 산맥이 내려다 보이는 지구의 해군 정보국(ONI) 군사 시설을 배경으로 한 비대칭 아레나 맵으로 다양한 고도와 좁은 실내 공간이 특징이다. 캐즘은 동굴 형태를 갖춘 제타 헤일로의 하부 구조물 내 위치한 아레나 맵이며, 오아시스는 차량 전투와 대규모 전투에 적합한 새로운 BTB 맵이다.

 

신규 무기-M392밴딧 라이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헤일로 인피니트의 첫 번째 신규 무기인 ‘M392 밴딧 라이플’(M392 Bandit Rifle)을 만나볼 수 있다. 정확도와 정밀도에 초점을 맞춰 설계된 M392 밴딧 라이플은 중거리 교전에 적합하며, 강한 저지력을 갖춘 만큼 적절한 타이밍에서 적재적소에 사용할 때 가장 치명적인 사격을 가할 수 있다.

 

신규 장비-슈라우드 스크린

 

신규 장비 아이템인 ‘슈라우드 스크린’(Shroud Screen)은 불투명한 구형 슈라우드를 조준해 발사할 수 있는 장치이다. 발사체가 슈라우드를 뚫을 수는 있지만 슈라우드 밖에 있는 플레이어는 안을 볼 수 없으며, 슈라우드 안에서도 밖을 볼 수 없다. 또한 슈라우드 내 플레이어의 움직임은 상대의 모션 센서에 감지되지 않는다. 슈라우드 스크린을 이용해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는 전술적 위치 선정, 맵에 대한 지식, 타이밍이 중요하다.

 

신규 모드-에스컬레이션 슬레이어

총 게임 모드에서 영감 받은 ‘에스컬레이션 슬레이어’(Escalation Slayer)는 완전히 새로운 아레나 게임 모드로, 팀 에스컬레이션과 FFA 에스컬레이션으로 제공된다. 해당 모드에서는 적을 처치해 나가며 다양한 무기 및 장비 물자를 통과하게 된다. 마지막 단계에서 적을 오드볼(Oddball)로 제거하기 전까지, 적을 처치할 때마다 새로운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100 티어 배틀 패스

시즌 3 프리미엄 배틀 패스는 1,000 헤일로 크레딧을 포함한 100티어 이상의 보상을 포함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시즌 3를 플레이하는 동안 네 번째 도전 슬롯과 보너스 XP를 받을 수 있다.

 

헤일로 인피니트 시즌 3: 내면의 메아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alo Waypoint(헤일로 웨이포인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